9월 18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몽블랑이 <제 27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한국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했습니다.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이 한국 수상자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는데요. 기쁨과 감동이 함께했던 그날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윤정 이사장,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27회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수상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의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한국 수상자 선정 소식은 앞서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은 각 나라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해 온 후원자들을 선정해 경의를 표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입니다.
올해로 27회를 맞은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에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전 세계 17개국이 참여했는데요. 한국 수상자로는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이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은 2013년부터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을 이끌며 문화예술인의 창작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복합문화공간 등의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공익성과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는데요.
최윤정 이사장은 “귀하고 값진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수상을 계기로 보다 더 진정성 있게, 보다 더 능동적으로 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동반자로 성장해 나가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Homage to Ludwig ll Limited Edition 888(좌)
Homage to Ludwig ll Limited Edition 4810(우)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시상식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최윤정 이사장은 몽블랑으로부터 문화예술 후원금으로 사용될 상금과 수상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Patron of Art Edition)’을 수여 받았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 펜은 몽블랑이 문화예술 후원자를 기리며 매년 선보이는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에디션인데요. 올해는 오페라의 아버지 바그너를 적극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루드비히 2세 (Ludwig II)를 기념하는 펜이 제작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 특별전' 진행
최윤정 이사장의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수상을 기념해, 최근 새롭게 문을 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2층 코리도 갤러리에서는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 특별전’이 진행됩니다.
최윤정 이사장이 수여받은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기념 만년필을 포함해, 예술 작품과도 같은 한정 제품들을 선보이는데요. 전설적인 테너이면서도 젊고 유망한 성악가를 길러냈던 ‘루치아노 파바로티’,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컬렉터이자 전시자였던 ‘페기 구겐하임’ 등 한 시대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위대한 후원자들을 기리며 탄생했던 지난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에디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fo.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 펜 특별전기간: 2018년 9월 19일(수) ~ 9월 30일(일)
장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코리도 갤러리’ /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지금까지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의 몽블랑 문화예술 후원자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문화예술 발전에 힘쓸 파라다이스문화재단에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