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공기가 선선해지며 폭염이 기승을 부린 올 여름도 서서히 끝나가고 있습니다. 어느새 찾아온 늦여름, 초가을 날씨가 반가운 것도 잠깐, 때때로 한여름에 버금가는 뜨거운 날씨에 당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에서 항상 에어컨을 켜고 생활할 수도 없고 바쁜 일상을 제치고 무조건 휴가를 떠날 수도 없고 정말 답답하죠. 여름철 막바지인 지금, 마지막 바캉스를 떠나지 않고도 뜨거운 폭염을 극복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해드립니다. ^^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맥주! 낮맥 즐기기


차가운 맥주는 마시는 상상만으로도 정말 시원해지죠? 급격히 높아진 날씨에는 맥주 생각이 더욱 간절해지는데요. 그럴 땐, 경치 좋은 테라스에 앉아서 낮맥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낮맥은 말 그대로 낮에 즐기는 맥주입니다. 밤에 마시는 맥주는 하루를 마무리 짓는 느낌이라면 낮에 즐기는 맥주는 오후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데요. 도심 속에 숨겨져 있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는 더위는 물론 스트레스도 사라지게 해준답니다. 낮맥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분위기에서 낮맥을 즐길 수 있어졌는데요.


에일당




 

익선동에 있는 ‘에일당’ 카페는 한옥 같은 분위기에서 낮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옥집 마당에서 맥주를 마시는 기분은 어떨까요? 이곳에서는 맥주뿐 아니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info. 에일당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9

전화번호 : 070-7766-3133




래미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바로가기

 

이태원의 ‘래미스’는 맛집으로 손꼽히는데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테라스에 앉아 낮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1층 테라스도 좋지만 비 오는 날엔 2층 테라스에 앉아 밖을 내다보며 마시는 맥주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info. 래미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16

전화번호 : 02-6237-2020




편하게 먹고 즐겁게 영화 보자! 자동차 극장



시원한 영화관은 더위를 피하기에 최고인데요. 하지만 마음 편히 관람하기가 어렵고 영화 관람을 방해하는 관객들 때문에 영화관을 꺼리는 분들도 많죠. 집으로 가서 영화를 보자니 덥고 최신영화는 보기가 어려워서 고민이 많으셨을 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자동차 극장을 추천합니다. 


자동차 극장의 큰 장점은 영화를 보면서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준비해가거나 근처에서 음식을 포장한 뒤에 자동차에서 눈치 볼 것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혼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변의 소음 방해 없이 관람하실 수 있어서 좋고, 영화 보면서 이야기하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치보지 않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가볍게 에어컨을 켜놓으시고 온도를 조절해가며 시원하고 쾌적하게 관람하시다 보면 더위가 싹 가실 것 같네요 ^^


서울 근교에 약 11곳의 자동차극장이 있는데요. 한 편당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로 최신영화를 상영하고 원하는 자리에 선착순으로 배정하는 경우도 있고 영화관처럼 사전에 배정을 하는 경우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잘 알아보시고 가면 더욱 편하게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info. 잠실 자동차 극장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168-1

전화번호 : 02-3431-0450

홈페이지 바로가기




 +info. 메가박스 EOE4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72 (장충동2가, 남산 자동차극장)

전화번호 : 02-2236-2024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강으로 피서를 떠나자! 한강몽땅 여름축제



에어컨을 찾아 실내로만 움직이다 보니 머리도 아프고 답답하시죠. 그렇다고 밖에 있기엔 너무 더워서 갈 곳이 마땅치 않은데요. 이럴 땐 여러 명이 모여 즐기는 축제가 딱이죠. ^^ 이에 여름 막바지에 즐기기 최고인 축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한강에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축제는 한강 전체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종이배경주대회, 수상레포츠, 물싸움축제, 나이트마켓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축제가 막바지에 이른 만큼, 아쉽게도 종료된 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수상레포츠 종합체험장과 워터파크 못지 않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강워터파크는 끝나지 않았다고 하니 서두르시는 게 좋겠네요^^ 


아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어른들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이 모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함께 오셔도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놀잇배를 만들어 보는 나무배제작공방 프로그램과 오리보트를 타고 코스를 일주하는 오리보트 경주대회를 비롯한 몇 몇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이 필요하니 확인하시고 가신다면 축제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한강몽땅 여름축제

기간 : 2017년 7월 21일(금) ~ 8월 20일(일)

장소 :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여의도, 뚝섬, 반포 공원 중심)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직 끝나지 않은 한강몽땅 축제의 프로그램 중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은 어쿠스틱 인디밴드들의 버스킹 대결이 펼쳐지는 킹 오브 버스킹, ‘열대야 페스티벌’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는 바로 어디서도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열대야 페스티벌에서 누리는 특별한 경험은 바로 누워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입니다! 


푹신한 대형 쿠션을 준비해두었기 때문에 편안한 자세로 콘서트를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공연이 끝나고 난 뒤에는 영화까지 상영해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토요일이 마지막 기회니까 놓치지 마세요!


 이미지 출처 :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info. 한강몽땅 여름축제 '한강열대야 페스티벌'

기간 : 2017년 7월 21일(금) ~ 8월 19일(토) 매주 금,토

시간 : 공연 19:30~20:30, 영화상영 20:30~

장소 : 여의도한강공원 물빛무대

전화번호 : 02-785-0805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여름의 막바지에서 불쑥불쑥 찾아오는 폭염을 극복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폭염을 극복하는 방법은 시원한 곳을 찾는 것도 좋지만 더위보다 더 뜨겁게 몰입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것입니다. 내일은 낮에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혹시 이미 저녁이라면 가까운 자동차 극장으로 나가보시는 것도 좋죠. 그리고 주말엔 축제에서 뜨겁게 열정을 불태우면 어느새 더위를 잊은 채 마지막 여름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