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와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2019. 12. 6.

본문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온 거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들고 있는 12월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파티와 케이크죠.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 중인 여러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스페셜 아이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친구, 가족들과의 저녁 시간을 파라다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특별하게 준비해보세요.

 

 

동화 속 산타와 트리의 모습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 정원’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트리 케이크(왼쪽)와 스트로베리 트리 케이크(오른쪽)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는 두 종류의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올해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정원에서의 크리스마스(Noel au Jardin)’를 콘셉트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가 상상하던 동화 속 산타와 트리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전혀 다른 맛을 낼 것 같은 두 케이크의 이름은 ‘블랙 포레스트 트리(Black Forest Tree)’와 ‘스트로베리 트리(Strawberry Tree)’입니다. 초콜릿 나무 모습을 하고 있는 ‘블랙 포레스트 트리’는 가든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로 만들어졌는데요. 마치 검은 숲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블랙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초콜릿 스폰지 시트에 생크림과 다크 체리를 샌드하여 만듭니다. 초콜릿이 들어간 음식 중에 맛있지 않은 게 있을까요? 달달한 초콜릿 속 체리의 향을 느껴보세요.

 

‘스트로베리 트리’ 케이크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두 곳 모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한입 깨물면 딸기의 상큼함이 입안에 가득할 것만 같은데요. 상큼한 딸기와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딸기와 초콜릿은 보통 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죠. 빨간 딸기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하얀 슈가파우더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게 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위트 산타 케이크(왼쪽)와 부슈 드 노엘 오 쇼콜라 블랑 케이크(오른쪽)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달콤한 마지팬과 부드러운 무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스위트 산타(Sweet Santa)’는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데요. 빨간 모자를 쓴 흰 수염의 산타클로스를 보는 재미와 오독오독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해지는 아몬드 입자가 먹는 재미까지 더해줍니다.

 

프랑스 전통 통나무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으로 하얀 눈을 소복하게 쌓은 ‘부슈 드 노엘 오 쇼콜라 블랑(Buche de Noel au chocolat blanc)’은 스페셜 통나무 케이크입니다. 프랑스에서는 장작을 ‘부슈’, 크리스마스를 ‘노엘’이라 하는데요. ‘부슈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에 먹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를 말합니다. ‘부슈 드 노엘’을 먹게 된 이유로 남은 땔감을 모두 태워서 신년의 액땜을 한다는 설과 가난한 연인이 나무 땔감을 선물로 주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으로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전화: 032-729-2262

- 프로모션

1. 12월 14일까지 ‘스트로베리 트리, 블랙포레스트 트리, 스위트 산타 3종을 구매

또는 사전 예약하면 10%할인 혜택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초코 숲속, 루돌프, 겨울왕국 케이크(왼쪽부터)

 

아이들 취향 저격 알록달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인데요. 부드러운 초코릿 카스테라 사이에 당절임한 체리를 넣어 만든 초코 숲 모습의 ‘초코 숲속(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부터 가죽 벨트를 찬 귀여운 루돌프 모양의 ‘루돌프’ 케이크까지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루돌프’ 케이크는 캬라멜 라이징한 바나나와 달콤한 앵글레이즈 소스가 포함되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죠.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일 것 같은 ‘겨울왕국’ 케이크는 파란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눈 쌓인 하얀 트리가 인상적인데요. 오렌지와 레몬을 와인에 마리네이드하여 상큼한 과일 향을 맛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파라다이스와 함께 즐거운 성탄절 되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영업시간: 매일08:00 ~ 22:00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

- 전화: 051-749-2258 

-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기간: 12월 20일 ~ 31일까지  

- 프로모션

1.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 (10% 할인 & 10+1 )

2.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결제 시, 회원 할인은 픽업 일자 기준으로 적용

- 주의사항

1.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기간 동안 기존 판매 케이크는 예약 및 판매 불가

단, 치즈케이크만 예약 건에 한해 판매 가능

2. 루돌프, 녹차 트리 케이크는 12월 25일까지만 판매하며 예약 건에 한해 12월 31일까지 픽업 가능

3. 마켓기간(12/21~25)내 문구 케이크와 5호 케이크 예약 불가

4. 다크 브라우니에 제공되는 픽은 다른 케이크에 제공 및 판매 불가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