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칵테일바부터 재즈바까지 모두 모았다!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송년회 장소 Best 4

2019. 11. 20.

본문

 

 

연말모임 장소

 

칵테일바부터 재즈바까지,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송년회 장소 Best 4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친구들 모임 또는 회사 송년회 장소를 찾아보곤 하는데요. 다양한 컨셉으로 기념사진을 찍기에 좋고,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지역별 대표 바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알록달록 눈이 즐거운 칵테일바부터 귀가 즐거운 재즈바까지, 즐거운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4곳을 추려봤습니다.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①

젊음의 거리 종각에 위치한 칵테일바 <하바나>


칵테일바 하바나

 

솜사탕 칵테일이 유명한 종각 하바나 종각의 밤거리는 평일에도 많은 사람으로 붐비는데요. 서울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중 하나인 만큼 맛집부터 분위기 좋은 술집까지 다양한 음식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중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칵테일바 ‘하바나’를 소개합니다. 종각 젊음의 거리 중심지 6층에 위치한 하바나는 접근성과 뷰가 좋아 창가에 앉으면 젊음의 거리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공간 공간이 고객층에 맞게 분리되어 있어, 연말파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바 테이블에 앉아 칵테일 만드는 모습을 직접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접할 수 있는 종각 하바나 칵테일바(출처: 하바나 홈페이지)

 

칵테일바 하바나의 시그니처 메뉴는 솜사탕 칵테일입니다. 크고 예쁜 비주얼 때문에 솜사탕 칵테일 인증샷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세계 맥주 그리고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논알콜 칵테일도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종각에서 송년회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하바나를 추천합니다.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칵테일바 하바나 Info.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9-1
- 전화: 02-732-1241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②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라운지바 <루빅>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바 루빅의 전경

 

음악이 흐르는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재즈 라운지바 루빅은 최근 앤 마리의 공연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핫플레이스’입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여러 패션 브랜드의 화보 촬영지로도 사용되고 있는데요. 340석 규모를 자랑하는 루빅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취향과 모임 목적에 따라 연말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라이브 공연 스테이지 외 포켓볼, 다트 게임존이 있어 친구들과 칵테일을 마시며 오락을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루빅의 라이브 공연 스테이지바

 

재즈 라운지바 루빅은 정상급 재즈 리스트들의 공연을 화려한 칵테일과 유러피안 스타일 다이닝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매월 공연 스케줄을 홈페이지에 공지한다고 하니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라운지바 루빅 Info.
- 정보: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휴무일: 월, 화요일-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전화: 032-729-2209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③

청남동에 위치한 라이브 재즈바 <원스인어블루문>


원스인어블루문

▲청담동에 위치한 라이브 재즈바 원스인어블루문

 

파란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는 재즈 클럽  청담동에 위치한 원스인어블루문은 1998년에 문을 연 곳으로 오랜 세월만큼 재즈 클럽 중 가장 명성 있는 곳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뜻하는 원스인어블루문의 이름처럼 들어서는 순간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감탄하게 되는데요. 블루벨벳과 원목의 가구로 구성된 실내와 은은하게 비추는 파란 조명은 오늘을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으로 만들어줄 것만 같습니다.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원스인어블루문

 

준비되는 요리도 특별합니다. 일류 셰프가 요리해주는 스테이크와 시그니처 요리, 디저트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못지않습니다.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을 포함해 약 400개 정도의 주류도 준비돼 있다고 합니다. 매일 저녁 유명 재즈 뮤지션의 공연이 이뤄지는 원스인어블루문에서 재즈 선율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재즈바 원스인어블루문 Info.
-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4
- 전화: 02-549-5490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④

강남의 핫플레이스 라운지바 <AY라운지>


 

AY라운지

▲고풍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의 강남 AY라운지(출처: AY라운지 홈페이지)

 

엔틱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강남 AY라운지 강남 3대 라운지바 중 하나로 손꼽히는 AY라운지는 300평대 초대형 복층 구조를 가진 곳입니다. 엔틱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들어서는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내부에는 다양한 테마의 파티룸과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준비되어 있어 연말모임 장소와 생일파티 장소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매 시즌마다 AY라운지만의 색다른 칵테일을 선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한죠. 이곳에서 생일파티를 하면 생일 칵테일과 특별한 이벤트까지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연말파티 장소

▲다양한 테마의 파티룸과 프라이빗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 AY라운지(출처: AY라운지 홈페이지)

 

 AY라운지는 일반 바와 차별화된 이색적이고 독특한 분위기 덕에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 방송에도 많이 노출됐다고 하는데요. 연말에 친구들끼리 모임을 갖거나 특별한 날 데이트코스로 강남을 찾는다면 AY라운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말파티, 송년회 장소 추천 라운지바 AY라운지 Info.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92길 13
- 전화: 02-552-8199

 

 

 

지금까지 재즈바, 라운지바 등 다양한 컨셉의 송년회 장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중 어느 곳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가까운 지인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