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차 한 잔의 여유 <TWG TEA>

2019. 11. 1.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TWG


따뜻함이 필요한 여러분들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향긋한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TWG TEA를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PLAZA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TWG TEA 매장에서는 다양한 티를 둘러볼 수 있으며 찻잎의 향을 직접 맡아 볼 수 있고, 현장에서 구매 할 수 있는 티 부티크와 차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티 살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Finest Tea of The World


파라다이스시티 TWG

 

The Wellness Group의 약자인 TWG TEA는 세계 36개 국의 명성 높은 다원과 독점 계약을 맺고 신선한 찻잎을 공급받아 숙련된 장인들이 만들어낸 1,000여 종류의 차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적인 TEA 브랜드입니다. 또한 1837년 상공회의소 설립으로 동서양 차 무역의 중심이 된 싱가포르의 역사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새로운 차종을 창조해 내고 모든 제품에 미적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의 전통을 존중하는 것을 바탕으로 전 세계와 협력하여 차의 개념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는 진정한 혁신가로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TWG TEA offers the best tea in the world



세상에서 유일한 최고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TWG TEA는 매년 우수한 수확물을 찾기 위해 TWG TEA Tasters들이 전 세계 수 천 마일을 이동하며 다양한 산지에서 생산된 수 백종의 차를 샘플링하고 있으며, 선별된 찻잎으로 만들어낸 고품질의 싱글 에스테이트, 독창적인 블렌딩 티를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TWG TEA 티 부티크는 찻잎의 향기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차를 준비하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눈길을 끌 틴 케이스에 담긴 차와 독특한 디자인의 티팟 (Tea pot), 찻잔 등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향과 특별한 맛


 

싱가포르를 포함한 한국, 중국, 홍콩, 일본 등 아시아 국가와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의 국가에 International Distribution Network를 구축한 TWG TEA는 각국의 유통 파트너를 통해 5성급 이상의 호텔과 백화점, 리조트, 면세점, 항공사, 고급 레스토랑 등에 차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TWG TEA 티 살롱에서 원하는 차를 주문하면 전문적인 티 소믈리에가 최상의 정수 시스템으로 중성화한 물을 사용하여 독자적인 디자인의 티팟(Tea pot)을 제공함으로써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을 따뜻하고 향긋하게 마무리



차분하고 서늘한 가을바람 아래 사각거리며 넘어가는 책장 소리와 함께 은은한 차 향기에 취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킵니다. 티는 그 종류마다 지니고 있는 고유의 향과 효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그날의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지나가는 가을의 아쉬움을 달래 보는 건 어떠실까요?

 

※파라다이스시티 TWG TEA Info.


- 운영시간

월 ~ 목: 11:00 ~ 21:00

금 ~ 일: 11:00 ~ 22:00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PLAZA 1F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