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군침 도는 가을! 파라다이스의 특별한 BBQ파티

2019. 9. 5.

본문


어느덧 뜨거웠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무더위에 지친 식욕도 살아나는 계절! 파라다이스에서는 가을 입맛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BBQ 파티가 펼쳐지는데요. 올가을, 여러분의 취향에 꼭 맞는 파티는 어디인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이국적인 풀사이드 BBQ 파티!
<파라다이스시티 JUNGLE BBQ>



인천 영종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색다른 BBQ 파티가 펼쳐집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아웃도어 풀’에서 정글을 컨셉으로 풀사이드 BBQ 파티가 진행되는 것인데요. 



정글 BBQ 파티인 만큼 음식 역시 정글을 떠올리게 합니다. 일명 망치 스테이크라 불리는 토마호크 스타일 스테이크부터 열대 우림 분위기의 코코넛 주스와 트로피컬 음료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죠. 이외에도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와 큼지막한 꼬치 등 다양한 BBQ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정글 BBQ'
일정: 9월 12일, 13일, 14일, 21일 저녁 6시 30분~9시 30분 (입장마감 저녁 9시)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문의: 032-729-2280
바로가기



카라반 캠핑장에서 감성 BBQ 타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BBQ가 가장 맛있는 순간이라 하면 캠핑을 떠올리는 분들 많으시죠? 소중한 사람과 캠핑을 떠나 즐기는 낭만 가득한 BBQ 타임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데요. 올가을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에서 그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개별 리빙쉘이 마련되어 오붓한 BBQ 파티를 할 수 있는데요. 그릴과 고기, 새우 등 BBQ 파티에 필요한 음식과 물품들은 웰컴센터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편하게 즐길 수 있죠. 또한 카라반 투숙 시, 체크인 당일 프리미엄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BBQ와 세계 진미까지 푸짐하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On The Plate>



식욕 폭발하는 가을! BBQ와 함께 다채로운 음식으로 가득 채워진 먹부림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세계 각국의 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웨스턴 그릴, 오션 아일랜드, 딤섬&누들, 차이니스 푸드, 디저트&커피까지 총 5개의 스테이션으로 황홀한 미식을 선사하죠. 특히 웨스턴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이국적인 해변에서 즐기는 하와이안 스타일의 BBQ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해운대 뷰는 덤으로 즐길 수 있죠.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문의: 051-749-2234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BBQ 파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올가을에는 파라다이스에서 맛있는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