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인생샷 남기러 떠나는 여행! 오늘은 찍캉스 명소 추천 2편입니다. 지난주 소개해드린 부산편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이번 스팟은 호캉스의 성지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인생샷 포인트가 많기로 유명한 파라다이스시티. 그중에서도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찍캉스 포토존은 어디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눈부신 황금빛 작품 속으로!
<크로마>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포토존은 마치 황금 태양이 녹아내린 듯 독특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클럽 <크로마>입니다. 크로마는 세계적인 건축가 그룹 MVRDV의 작품으로, 황금빛 외관과 손으로 들어 올린 듯한 입구의 모습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덕분에 크로마를 배경으로 어디에서 사진을 찍든 멋진 화보의 한 장면이 되죠. 주름 잡힌 입구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고요. 크로마 입구 안으로 들어가 푸른 하늘이 보이도록 구도를 잡아보세요. 반전 효과로 마치 우유니 사막에 온 듯 신비로움이 극대화됩니다. 



대형 LED 앞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씨메르 버츄얼 스파>



잔잔한 물 위로 펼쳐진 아름다운 은하수. 마치 꿈속으로 빠진 듯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의 ‘버츄얼 스파’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2hae1


이곳은 스파의 세 벽면을 가득 채운 대형 LED 화면이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움을 선사하죠. 계속해서 변화하는 화면은 광활한 우주가 되었다가, 푸른 초원이 되기도, 아름다운 노을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LED 앞에 서면 실루엣이 강조되어 더욱더 멋진 사진이 완성되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 앞에서 나만의 인생샷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아티스틱한 사진도 OK!

<파라다이스 워크>

│출처: 인스타그래머 e._.ii


세계적인 거장들의 예술 작품 3,000여 점이 곳곳에 전시되어 하나의 거대한 미술관이라 불리는 파라다이스시티. 눈을 사로잡는 수많은 작품 중 <파라다이스 워크>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색다른 경험과 함께 아티스틱한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stephaniestephanie__


제임스 터렐의 작업에 대한 오마주로서 제작된 파라다이스 워크는 아치형 천장과 벽면을 따라 설치된 기둥들 사이로 뿜어져 나오는 형형색색의 조명이 공간을 물들이는데요. 들려오는 음악과 함께 터널을 걸으면 마치 다른 차원 속에 있는 듯 여러 감각이 자극되죠. 이곳에서 찍은 인증샷은 이 특별한 순간의 기억을 그대로 담아냅니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와 함께 찍캉스 기분 UP!

<씨메르 인피니티 풀>


│출처: 인스타그래머 chuuvely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씨메르>의 또 다른 찍캉스 스팟 ‘인피니티 풀’입니다. 이곳은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전경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인데요.



인피니티 풀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사진을 완성해주지만, 더 특별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포착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천국제공항 근처 영종도에 위치해 활주로를 나가고 들어오는 비행기를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럭셔리한 풀과 아름다운 풍경, 보는 것만으로 설레게 하는 비행기가 만나 후회 없는 찍캉스를 완성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찍캉스 스팟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곳곳에 인생샷 명소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남은 여름, 나만의 포토 스팟을 찾아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1. 젊줌마j 2019.08.23 18: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멋진곳이 많네요 !
    기회되면 꼭 가보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