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축제 마니아 강력 추천! 9월 이색 페스티벌 BEST 3

2019. 8. 27.

본문


선선한 날씨에 놀기 좋은 가을! 파라다이스의 흥신흥왕들이 9월을 제대로 만끽할 이색 축제를 꼽았습니다. EDM 페스티벌부터 낭만 가득 해변에서 보는 영화, 흥겨운 맥주 축제까지. 9월을 화려하게 물들일 이색 페스티벌 BEST 3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컬처 허브 콘텐츠본부 김용화 대리 Pick!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 프로젝트 휴머노이드



에너지 가득한 두근거림을 느끼고 싶다면 주저 없이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을 추천합니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EDM부터 비주류의 전자음악, 그리고 K-POP까지 풍성한 장르를 맛볼 수 있는 진정한 음악 뷔페예요.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무장한 화려한 라인업이 특징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의 그랜드 오픈 때도 내한했던 AFROJACK과 세계적인 트로피칼 하우스 아티스트 KYGO는 물론 장르별 가장 핫한 아티스트도 고루 출연 예정이죠. K-POP스타도 라인업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올해는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레드벨벳이 DJ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여기에 총상금 2,000만 원의 코스튬 콘테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올가을 흥파티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Info.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 프로젝트 휴머노이드
일정: 2019년 9월 7일(토), 8일(일)
장소: 서울 난지 한강 공원
추천 대상: EDM 흥파티에 푹 빠지고 싶은 사람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오퍼레이션기획파트 홍은빈 사원 Pick!
해운대 비치시네마



고요한 밤바다를 배경으로 초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이야기들. 상상만으로도 낭만적인 이 장면은 <해운대 비치시네마>를 통해 현실이 됩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비치시네마는 해운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게는 에어소파, 돗자리, 팝콘 등이 제공됩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923_official


하지만 선착순 50명(1인 2석)에 들지 못했다고 해서 아쉬워할 필요는 없어요. 현장에서 대기자 명단을 통해 남은 좌석에 입장할 수도 있고, 백사장과 호안도로 계단에서 영화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또한, 영화 상영 전에는 OST 메들리 무대 등 다채로운 식전 공연이 펼쳐지며 ‘해비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촬영도 가능하다고 하니 해운대에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해운대 비치시네마
일정: 2019년 9월 21일(토)
장소: 부산 해운대 이벤트 광장 앞 백사장
추천 대상: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하고 싶은 당신



파라다이스시티 F&B팀 라운지파트 김지현 사원 Pick!
신촌맥주축제


│출처: 인스타그램 shinchon_beer_festival


가을밤에 즐기는 시원한 맥주 한잔! <신촌맥주축제>는 도심 속에서 국내외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인데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신촌 맥주 축제는 신촌 한복판에서 진행되는 만큼 청춘들이 선사하는 젊음의 넘치는 흥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죠.


│출처: 인스타그램 shinchon_beer_festival


2019년, 올해는 ‘맥주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다채로운 수제 맥주뿐만 아니라 맥주 맛을 돋워주는 다양한 먹거리와 공연, 즐길 거리가 도로를 가득 채운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가을밤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우고 싶다면 신촌맥주축제에 함께해보세요. 즐거운 축제 후, 쓰레기는 꼭 챙겨오는 매너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신촌맥주축제
일정: 2019년 9월 20일(금)~22일(일)
장소: 서울 신촌 연세로
추천 대상: 몸과 마음의 힐링을 든든히 채우고 싶으신 분


지금까지 9월에 가장 기대되는 이색 축제 BEST 3를 추천해드렸는데요.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축제들과 함께 흥겨운 가을밤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