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꿀 떨어지는 신혼부부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체험기

2019. 9. 20.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카지노 오퍼레이션팀에 근무 중인 이은석, 정현주 사원 부부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찾았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3개월 차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내 부부인데요. 젊은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낭만 가득한 1박 2일을 보냈죠. 사랑이 가득했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행기를 전해드립니다.



로맨틱 포인트 가득! 아름다운 카라반 캠핑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해가 저물 무렵, 카라반에 도착한 부부. 오늘의 여행은 파라다이스 사보팀에서 마련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것인데요. 3년째 근무 중이지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사보팀에 감사를 전하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해봅니다. 


│일몰 후, 조명이 들어온 산책로는 인생샷 포토존


짐을 풀고 나니 해가 저물었는데요. 어두워지자 카라반과 산책로 쪽으로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했죠. 자연과 어우러졌던 전원적 풍경이 은은한 조명으로 물들면서 캠핑장은 로맨틱함을 더했는데요. 부부는 다정히 산책로를 걸으며 연신 오늘을 추억할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개별 리빙쉘로 오붓한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만끽하는 여유 덕분인지, 든든하게 곁을 지켜주는 반려자의 존재 때문인지 부부의 만면에는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이어서는 캠핑의 꽃, 바비큐 파티를 시작했습니다.


│올해의 와인을 수상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샴페인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편의점에서 판매 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개별 리빙쉘이 마련되어 우리만의 오붓한 BBQ 파티를 즐길 수 있어 좋은데요. 웰컴센터에서 사온 고기와 새우 등 맛있는 음식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비노파라다이스의 대표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뉴메로3’가 더해지자, 낭만 가득한 가을밤 파티가 완성됐습니다.



스릴과 휴식이 함께! 물놀이 스파 타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릴 만점 '파도풀'


이튿날 아침, 부부는 일어나 본격적인 물놀이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아늑한 카라반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한 터라 물놀이에 파이팅이 넘쳤죠. 평소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물놀이를 즐기지 않는다는 성현주 사원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따뜻한 온천수가 최고의 힐링 포인트라며 연신 신나하는 모습입니다.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특히 좋은 '실내 바데풀'


“일상에 지쳤던 몸과 마음이 한순간에 풀어지네요. 스파의 묘미를 느끼다 보니 양가 부모님들이 떠올랐어요. 친정과 시댁 어르신들 모시고 한 번 더 오려고요.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정현주 사원-


│스파를 하면서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아쿠아 바'


두 사람은 실내 바데풀부터 체질에 맞춘 이벤트 스파, 스릴 넘치는 파도풀, 아웃도어 스파 내 아쿠아 바와 히노끼탕까지 빠짐없이 체험하며, 스파의 즐거움에 푹 빠졌는데요. 좋은 물과 다양한 시설만큼 이들을 감동시킨 것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서비스였습니다.


│푸드코트 강추 메뉴는 따끈한 '튀김 우동'과 개운하고 깔끔한 '소바'


“평소 고객들을 응대하면서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어디서든 서비스하는 모습이 눈에 잘 들어오는데요. 체크인했던 웰컴센터 직원뿐만 아니라 안전요원 등 모두가 차분하면서도 밝은 인상을 남겼어요.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세심한 서비스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은석 사원-


언제나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고 아이컨택 하며 감정적 교류가 있는 서비스를 하고자 노력하는 이은석 사원에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서비스는 또 하나의 벤치마킹이 된 듯하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행에 흠뻑 하진 두 사람은 확실한 쉼표 덕분에 다시금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후기를 전했는데요. 여러분도 일상에 활력과 휴식이 필요한 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기분 좋은 힐링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