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KEY POINT

2018. 11. 13.

본문


놀라운 경험과 감동, 즐거움을 선사하는 Fun City ‘파라다이스시티’. 이곳에 새롭게 문을 연 2차 시설의 곳곳을 릴레이로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만나볼 곳은 휴식과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CIMER)’입니다.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 '씨메르'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워터프라자’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입니다. 매주 펼쳐지는 풀파티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춘 이곳은 차원 높은 힐링을 선사하는데요. 씨메르의 공간은 크게 ‘아쿠아 스파 존’과 ‘찜질 스파 존’으로 나뉩니다. 


1층에 위치한 ‘아쿠아 스파 존’은 각기 다른 스파 시설로 구성돼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마치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에 온 듯한 분위기의 ‘워터프라자’에서는 사계절 내내 이국적인 분위기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아쿠아 클럽


수영 시설뿐만 아니라 다이나믹한 LED 미디어 아트와 차별화된 컨셉의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클럽’도 있는데요. 매주 풀파티가 진행되는 씨메르의 시그니처 플레이스라고 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동굴스파’


힐링을 위한 핫스팟도 있는데요. 세 벽면을 가득 채운 LED 이미지로 만들어진 몽환적인 공간, ‘버츄얼 스파’에서는 마치 꿈속에 있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높은 천장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진 ‘동굴스파’도 있는데요.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오롯이 자신의 감각에 집중할 수 있죠.


씨메르(CIMER) 찜질 스파 존 ‘소금방’


2층에 위치한 ‘찜질 스파 존’은 테마별 이색적인 공간을 갖췄는데요. 물놀이에 지친 분들에게 재미와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다양한 피트니스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서프핏(Surf fit), 요가 등의 수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상의 피로를 해소시켜줄 명상 등의 힐링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씨메르(CIMER) 찜질 스파 존 ‘릴렉스룸’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릴렉스룸’, 트렌드 매거진을 읽고 이야기도 나누는 ‘커뮤니티룸’도 있는데요. 기존 찜질방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한 럭셔리 힐링을 만끽하기에 충분합니다.



씨메르 KEY POINT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인피니티풀’


씨메르의 특별함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씨메르에서의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키 포인트들이 곳곳에 숨어 있는데요. 자연을 한층 가까이 느끼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풀은 꼭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는 씨메르만의 싱그러운 낮과 로맨틱한 밤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특히 3층 인피니티풀은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전경을 감상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호텔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푸드프라자


파라다이스시티는 미식의 성지로 유명한 만큼, 씨메르의 미식 역시 평범함을 거부하는데요. 분식류에 한정됐던 기존 스파 F&B의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호텔 셰프가 조리한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낮과 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주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씨메르에서 진정한 쉼을 만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