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KEY POINT

2018. 11. 6.

본문


아트와 엔터테인먼트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1년 만에 120만 명이 방문하며, 한국을 넘어 동북아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지난 9월에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2차 시설을 개장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도착해서 떠나는 그 순간까지, 일상에선 느껴보지 못했던 행복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Fun City ‘파라다이스시티’. 새롭게 선보인 2차 시설의 곳곳을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가장 먼저 만나볼 곳은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입니다.



파티와 휴식을 한 번에! '아트파라디소'


디럭스 스위트


총 58개의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유러피안 부티크 콘셉트의 ‘아트파라디소’는 자유와 즐거움, 그리고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호텔입니다. 호텔 입구부터 검은 대리석으로 모던함을 연출했으며, 프라이빗 스파와 객실 내 와인셀러 등 럭셔리한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하는데요.


아트파라디소의 프라이빗한 서비스는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프런트 옆 라운지에 앉아 있으면 직원이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 체크인을 돕는데요. 고객 편의를 위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격있게 즐기는 복합문화 공간답게 파티를 위한 플랜 또한 스페셜한데요. 직접 제조해볼 수 있는 ‘DIY 칵테일 KIT’, 맞춤형 파티 플랜 제안 등은 고객의 하루를 특별한 순간으로 탈바꿈 시킵니다.


아트파라디소 객실 KEY POINT


파티 컨셉의 복층 구조 객실


객실마다 준비돼 있는 와인셀러


복층 객실의 2층 공간은 마치 작은 영화관처럼 연출되어 있다.


아트파라디소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특별한 기념일이나 브라이덜샤워 같은 파티를 즐기기에 최적인데요. 각 객실에는 와인셀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작은 영화관처럼 연출된 복층 객실의 2층 공간에서는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다양한 소품과 함께 ‘DIY 칵테일 KIT’가 제공되는 파티 패키지와 예약을 통해 소수만 사용하는 ‘프라이빗 스파 서비스 (최대 10명)’는 더욱 완벽한 하루를 완성해주죠.


화룡점정! 새로운 미식 경험 '새라새'


기존 한식의 경계를 넘어 모던 한식 다이닝을 선보이는 새라새의 음식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새로운 미식의 경험 또한 제공하는데요. 아트파라디소 로비 혹은 3층에 위치한 ‘새라새(SERASÉ)’는 한국식 재료를 양식과 일식으로 응용하여 한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에서 즐기는 조식은 뷔페가 아닌 정찬으로 차별화된 맛과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탁 트인 구조로 되어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죠. 


유럽의 식음료와 한국적인 재료의 색다른 퓨전, 라운지&바 새라새의 식음료


저녁에는 한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아트파라디소만의 다이닝과 암스테르담의 감성을 지닌 ‘라운지&바 새라새(LOUNGE & BAR SERASÉ)’를 이용해 봐도 좋은데요. 매일 다른 맛의 타파스를 한식 스타일과 접목시켜 맛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는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인데요. 가족, 연인과 럭셔리 호캉스를 떠나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