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프로 먹방러를 위한 미슐랭 맛집 가이드

2018. 11. 7.

본문


미슐랭 가이드(미쉐린 가이드)는 세계 최고의 맛집 안내서 중 하나인데요. 최근 품격 있는 곳부터 가성비를 갖춘 곳까지 각양각색의 미슐랭 맛집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분야별 꼭 가봐야 할 미슐랭 맛집을 소개합니다.



정갈한 한식을 맛보다! 일호식


출처: 인스타그래머 _kaysa__


최근 ‘2019 미슐랭 가이드 서울’ 리스트가 공개되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빕 구르망’ 리스트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한식 레스토랑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한남동에 위치한 ‘일호식(一好食)’은 알차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름을 올린 곳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2hae1


‘일호식’은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한식 소반 차림을 선보이는데요. 모든 음식은 저염식으로 조리되어 건강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점심 메뉴가 정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면, 저녁 메뉴는 술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한 상차림과 안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부담을 주지 않는 깔끔한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Info.


일호식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35
문의: 02-794-2648
바로가기



서울에서 평양냉면을 맛보다! 봉피양


출처: 인스타그래머 2_clipse


남북정상회담 이후 평양냉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방이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봉피양’은 일찍이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이름을 올린 대표 맛집입니다. 허영만의 만화 <식객> 속 장인이 만드는 평양냉면 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yeooooony


이곳의 평양냉면 육수는 소, 돼지, 닭고기의 조합으로 깊은 맛을 자랑하죠. 새콤한 열무김치 고명은 면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냉면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도 일품입니다. 내년 3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도 ‘봉피양’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평냉 마니아라면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Info.


봉피양 (방이동 본점)
주소: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1길 1-4
문의: 02-415-5527
바로가기



정통 광동식 중식을 맛보다! 임페리얼 트레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미식가를 유혹하는 레스토랑이 많은데요. 한국 최초로 선보인 정통 광동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2004년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임페리얼 트레져’는 업계 최고의 셰프가 제공하는 요리와 고품격 서비스로 2017년 미슐랭 2스타로 선정되었는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베이징덕과 딤섬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에서도 현지 그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고품격 광동식 요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Info.


임페리얼 트레져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문의: 032-729-2227
바로가기



끝내주게 맛있는 양식을 맛보다! 팩피


출처: 인스타그래머: _banco16


성수동에 위치한 ‘팩피(FAGP)’는 끝내주게 맛있는 파스타(Freaking Awesome Good Past)를 맛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최근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빕 구르망’에 선정되었습니다. 인생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c__cd1


창작 파스타를 선보이는 ‘팩피’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징어 리가토니’입니다. 브라운 버터 소스에 견과류, 오징어, 리가토니를 볶아 고소함을 살린 후 파스타 겉면을 토치로 구워 불향을 더하죠. 구운 레몬을 힘껏 짜서 다른 재료와 버무려 먹으면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데요. 면 요리 마니아라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팩피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36
문의: 02-6052-7595
바로가기


지금까지 한식, 중식, 양식 미슐랭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실패 없는 미슐랭 맛집 도장 깨기에 나서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