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에 더 HOT한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

2018. 6. 19.

본문


영종도 하늘을 지붕 삼아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풀. 봄, 여름, 가을, 겨울 쉼 없이 운영하며 계절마다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곧 있으면 시작될 여름은 이런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의 매력이 가장 짙어지는 시기인데요. 럭셔리 풀파티부터 풀사이드 BBQ에 이르기까지. 올여름, 눈부시게 빛나는 추억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의 여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럭셔리 풀파티의 정석 <Your Paradise Chroma>




오직 여름에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풀파티’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작년 여름, 클러버들의 성지인 스페인 이비자를 모티브로 한 풀파티를 개최한 바 있는데요. 지금 보고 계신 사진이 바로 작년 풀파티 현장입니다. 사진을 뚫고 전해지는 현장 열기에 올여름 풀파티를 향한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지 않나요?



이번 풀파티는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무려 10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고, 휴식을 취하며, 파티에 빠져들기까지 충분한 시간이지요. 


그리고 또 하나의 스페셜 포인트가 숨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올 하반기 추가 개장을 앞둔 클럽 ‘Chroma(크로마)’의 콘텐츠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공식 개장 전 누구보다 빠르게 클럽 ‘Chroma(크로마)’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국내외 인기 DJ들의 퍼포먼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휴식’과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도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 입장권(2매)이 포함된 <Your Paradise Chroma> 패키지와 함께라면 말이죠. <Your Paradise Chroma>는 객실 이용을 기본으로, 풀파티 입장권(2매)과 풀파티 맥주 이용권(2병)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 실내외 풀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휴식과 열광의 파티, 파라다이스시티가 품은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패키지로, 색다른 여름휴가를 꿈꾸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Info.


<Your Paradise Chroma>
날짜 2018년 7월 20일, 7월 21일
가격 확인하기
※19세 이상 성인만 수영장 입장 가능



다시 한번 <풀사이드 BBQ>



풀파티에 이은 파라다이스시티 야외풀의 여름 프로그램은 <풀사이드 BBQ>입니다. 지난 5월 진행되었던 <풀사이드 BBQ>가 이용객분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다시 찾아온 것인데요. 6월 또한, 5월과 마찬가지로 매주 토요일 저녁 시간에 만찬이 진행됩니다.



따사로운 햇볕이 잦아들기 시작하는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이뤄지는 맛있는 시간! 베테랑 셰프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파라다이스 BBQ 메뉴를 비롯해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신선한 샐러드와 달콤한 마무리가 되어줄 디저트, 여기에 와인&맥주를 비롯한 음료가 무한으로 제공되어 보다 풍성한 식탁을 완성합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로, 혹은 가족과의 단란한 저녁 식사로도 손색없는 <풀사이드 BBQ>.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인 야외풀에서 펼쳐지는 맛있는 순간을 놓치지 마시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Info.


<POOLSIDE BBQ>
날짜 2018년 6월 23일, 6월 30일
시간 18:30~21:30 (입장 마감 21:00) 
가격 확인하기
※예약문의 032-729-2280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풀은 여름이면 파티와 만찬의 열기로 더욱 뜨거워집니다. 피할 길 없는 여름 더위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대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클럽 크로마 DJ들과 클러빙을 즐기는 ‘풀파티’와 맛과 멋을 두루 갖춘 ‘풀사이드 BBQ’와 함께라면, 이번 여름이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