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부산 토박이가 추천하는 해운대 로컬 맛집 BEST 3

2018. 6. 22.

본문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시원한 바다와 맛집이 즐비해 여름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부산 해운대로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오늘은 부산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현지인 추천 ‘해운대 로컬 맛집’을 소개합니다.



연탄불에 구워먹는 조개구이 '하진이네'



부산하면 바다 내음 가득한 해산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해운대 청사포에 위치한 ‘하진이네’는 오션뷰를 보며, 신선도 높은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가 가득할 정도로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곳의 조개구이는 커다란 키조개와 가리비 등 신선한 조개가 한가득 푸짐하게 나와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조개에 양파와 고추, 버터 등을 얹어 연탄불에 구워 먹는데요. 부드러운 식감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터지는 달달한 조개의 육즙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Info.


하진이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51

문의: 051-702-4092

바로가기



부산 트렌드세터들의 성지 '카페 돌라'


│출처: 인스타그래머 h_yj90


부산 지역 트렌드세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힙한 카페도 있는데요. 탁 트인 해운대를 감상하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돌라’입니다. 3층 규모의 큰 건물은, 각 층마다 다른 매력으로 디자인되어 재미를 더하는데요. 트렌드한 가구와 바다 전망까지, 인생샷 포인트가 가득하죠.


그중 하이라이트는 루프탑입니다. 해운대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펼쳐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푹신한 빈백도 비치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죠. ‘카페 돌라’에서는 커피와 밀크티,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데요. 특히 홍차를 24시간 냉침 추출해 만든 ‘밀크티’는 이곳의 인기 메뉴이니, 꼭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Info.


카페 돌라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43

문의: 051-701-4210

바로가기



미식가를 위한 하이엔드 뷔페 '온 더 플레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부산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운영하는 이곳은 국내 최초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인데요. 통유리창 너머로 푸르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세계 각국의 진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죠.



특히 이곳은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최고의 미식을 선보이기로 유명한데요. 바닷가재와 왕새우구이, 완도산 전복 요리 등 세계일류요리 120여 가지가 준비되어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습니다.


Info.


온 더 플레이트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문의: 051-749-2234

바로가기


지금까지 부산 로컬 피플들이 추천하는 해운대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올여름 휴가는 푸른 바다와 산해진미가 함께하는 해운대,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