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바야흐로 치맥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먹는 ‘치맥’은 온 국민이 애정 하는 조합인데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한점과 시원하게 톡 쏘는 맥주 한 모금은 더위를 날리고 묵은 스트레스를 해소하죠. 여기에 분위기를 돋우는 장소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인데요. 오늘은 치맥 T.P.O를 완벽하게 만들어 줄 ‘치맥 성지’ 4곳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치맥 1번지 '여의도 한강공원'



날씨가 따뜻해지며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한강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강 공원 중에서도 치맥하기 가장 좋은 곳으로 ‘여의도 한강공원’이 손꼽힙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배달에 최적화된 위치 때문인데요. 여의나루역에서 한강공원으로 걸어오다 보면, 평균 10개 이상의 치킨 브랜드의 전단지를 받아볼 정도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sojiiniii_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전화 한 통화면 따끈따끈한 치킨이 금세 배달되어 옵니다. 마음에 드는 곳에 돗자리를 깔고, 편의점에서 사온 맥주와 함께 치맥 피크닉을 즐기면 되는데요. 멀리 빌딩숲을 배경으로 유유히 흐르는 한강을 보며 즐기는 치맥, 도심 속에서 누리는 잊지 못할 힐링의 순간이 되어줍니다.


Info.


여의도 한강공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한강사업본부 여의도안내센터

문의: 02-3780-0561

바로가기



응원의 열기로 더 맛있는 '야구장 치맥'



메이저리그에 핫도그가 있다면, 한국 프로야구 ‘K리그’에는 치맥이 있습니다. “치맥하러 야구장 가자”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야구장은 치맥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공간인데요. 열띤 응원으로 허기진 뱃속은 치킨이 채워주고, 갈증은 시원한 맥주가 날려주기 때문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lovesomestranger


특히 야구장에서는 생맥주 통을 짊어지고 관중석을 누비는 ‘맥주보이’가 있어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 경기장에 울려 퍼지는 응원가는 어깨가 들썩일 만큼 치맥에 흥을 더해주죠. 프로야구 경기가 한창인 요즘, 열정과 환호가 가득한 야구장에서 치맥과 함께 일상의 피로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 



물놀이와 함께 먹는 꿀맛 치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물놀이와 치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인데요. 이곳은 깨끗한 천연온천수로 만들어진 파도풀과 실내 바데풀, 실외유수풀, 아쿠아 플레이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기는 이들이 가득한 핫플레이스입니다. 



한바탕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허기지기 마련인데요. 이때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 모금이면 진수성찬이 부럽지 않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물놀이를 즐기다 배가 고프면, 언제든 물 안에서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바’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떡볶이, 어묵 등 다양한 간식부터 맛있는 치맥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야외 노천탕에 몸을 담근 채 먹는 치맥은 최고의 물놀이를 완성하죠.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치맥으로 동심 소환! '서울랜드'


출처: 인스타그래머 ssu_723


과천에 위치한 ‘서울랜드’에서는 치맥의 계절을 맞아 ‘풍차마을 치맥나이트’를 진행 중입니다. ‘치맥나이트’는 주말과 공휴일에 오후 4시부터 폐장 시간까지 진행되는데요. 여름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에서 치맥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ssu_723


이곳은 테마파크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쫄깃한 훈제치킨, 순살 닭강정,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한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까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죠. 또한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탄산음료도 판매하며, 라이브 음악공연과 EDM 파티 등 치맥의 맛을 더해줄 공연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Info.


서울랜드

주소: 경기 과천시 광명로 181

문의: 02-509-6000

바로가기


지금까지 치맥을 더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치맥 핫플레이스’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마음에 드는 장소에서 피로를 날려주는 치맥 어떠신가요? 


  1. 낼다 2018.06.08 1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장에서 저는치킨 신랑은 맥주 먹어봤어요^^
    나름좋더라구요
    좋은 주말되세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6.08 13: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낼다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치킨은 응원으로 허기진 뱃속을 채워주고 맥주는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주어서 야구장과 잘 어울리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낼다님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2. 줌마토깽 2018.06.08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6.08 17: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줌마토깽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저희가 소개해드린 치맥 핫플레이스 참고하셔서 다가오는 주말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줌마토깽님도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

  3. 잉여토기 2018.06.09 02: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강공원, 야구장, 물놀이 후, 놀이공원 다 치킨 뜯기 좋을 거 같네요~
    치킨도 먹으며 놀러가고 싶네요~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8.06.11 10: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잉여토기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야외에서 치맥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는데요. 소개해드린 치맥 핫플레이스 참고하셔서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