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낮보다 즐거운 밤! 밤에 가기 좋은 나들이 명소 추천

2018. 5. 18.

본문


햇살은 따사롭고 바람은 선선해 야외 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 5월입니다. 특히 이맘때는 해가 져도 포근한 날씨가 이어져 밤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오늘은 시원한 밤공기를 마시며, 봄날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밤에 가기 좋은 나들이 명소’를 소개합니다.



별빛 아래 운치 있는 고궁 산책 '경복궁 별빛야행'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고궁은 평소에도 나들이 명소로 인기인데요. 어둠이 내리고 은은한 조명이 켜진 밤의 고궁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마침 경복궁에서는 특별 야간개장 프로그램 ‘경복궁 별빛야행’을 선보이는데요.



5월 9일부터 19일까지, 6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경복궁 별빛야행’에서는 고궁 밤 산책은 물론 전문 배우들이 펼치는 궁궐 소개와 연기를 감상하고, 임금님의 수라상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평소 입장이 제한되는 경회루 관람인데요. 연못에 비치는 경회루의 아름다운 모습을 배경으로 국악을 감상하는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Info.


경복궁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문의: 02-3700-3900

바로가기



먹깨비들의 천국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Copyright ⓒ Seoul Bamdokkaebi Night Market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 흥겨운 주말 밤을 보내고 싶다면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추천합니다. 올해는 한강공원, 청계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서울 시내 6곳에서 10월까지 진행되는데요. 스테이크, 쌀국수, 타코, 감바스 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파는 푸드트럭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oul Bamdokkaebi Night Market


특히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푸드트럭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마술쇼, 전통 공연, 버스킹 등 볼거리가 많아 축제에 온 듯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동대문에서는 ‘LED 장미정원’을, 청계천에서는 옛 시절을 재현한 ‘추억소환존’을 준비하는 등 지역마다 특색을 담은 즐길거리가 다양하니,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야시장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Info.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주소: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 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청계광장

문의: 120



낭만 가득 힐링 타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서울에서 1시간,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도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밤을 보낼 수 있는데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나이트 스파와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밤 나들이 여행지로 제격입니다. 따뜻한 천연온천수 노천탕에 몸을 담근 채, 상쾌한 밤공기를 깊게 들이마시면 일상의 피로까지 녹아내리는데요. 나이트 스파는 금, 토, 일, 공휴일, 그리고 공휴일 전날로 한정 운영되고 있으니, 꼭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스파 후에는 도고의 전원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감성 가득한 카라반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은 경치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해질녘 캠핑장에 옅게 깔리는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해가 진 후 쏟아질 듯한 밤하늘의 별까지. 도고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더욱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지금까지 밤에 가기 좋은 나들이 명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솔솔 불어오는 밤바람을 따라, 낭만 가득한 ‘밤 나들이’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