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겨울 축제! 페스티브 위크

2017. 11. 28.

본문

 

지난 22일,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 트리 점등식을 가지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겨울 축제, <페스티브 위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페스티브 위크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연말을 특별하고, 멋지게 만들어줄 페스티브 위크의 이벤트와 혜택을 소개합니다.

 

 

분위기 UP 빛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밤

 

 

축제의 기본은 축제 분위기에 어울리는 ‘장식’이 아닐까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아름다운 조명으로 시설 곳곳을 장식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심볼이라고 할 수 있는 쿠사마 야요이의 아트워크인 ‘노란호박’을 활용한 아트트리가 볼거리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빛의 하모니 속에서 연말 분위기에 흠뻑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움 UP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 <Christmas Celebration>

 

 

연인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습니다. <Christmas Celebration>은 파티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패키지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파티 스팟, ‘루빅’에서의 크리스마스 파티와 스페셜 칵테일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파티의 여독을 풀 수 있는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권 등을 제공합니다. 파티에서의 흥겨운 추억과 오붓한 데이트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Christmas Celebration>.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연인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Info.
Christmas Celebration
기간 12월23일~24일
세부구성 확인하기

※ 전화예약 전용 상품 032-729-2000

 

 

동심 UP Thanks Santa Village

 

 

동심을 깨우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에 묵는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 <땡스 산타 빌리지>가 그 주인공입니다.

 

I. Knock, Knock! Santa Coming!
첫 번째 프로그램은 산타가 객실로 찾아가는 ‘Knock, Knock! Santa Coming!’입니다. 부모님께서 미리 준비한 선물을 파라다이스시티에 전달해주시면 산타 분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깜짝 방문!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산타 방문 신청 가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산타가 문을 두드리면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즐거운 인사로 맞아주세요.

 

II. Blue Santa를 찾아라!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가 되면 파라다이스시티에 블루 산타가 출몰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3층 레저 시설 곳곳을 돌아다니며 블루 산타를 찾아보고, 발견한다면 캐럴을 불러주세요. 캐럴 세레나데에 감동한 블루 산타가 깜짝 선물을 증정합니다. 어린이 고객 한정 이벤트로, 성인 고객은 선물 제공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이해 부탁드리며, 블루 산타의 활동 시간은 ‘오후 3시~4시, 오후 8시~9시’이니 참고하세요!

 

III. Kids Santa Parade
세 번째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직접 산타로 변신해볼 수 있는 ‘Kids Santa Parade’입니다. 키즈존에 모여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하고, 산타 복장으로 깜짝 변신하여 퍼레이드도 펼칩니다. 이 날의 추억을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기념촬영 시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이는 이색적인 경험에 즐겁고, 부모님은 아이들의 깜찍한 모습에 웃음 짓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Ⅳ. 미니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트리’를 만드는 시간도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점이 있다면, 앞서 소개한 프로그램들과 달리 12월 내내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인 12월23일~25일은 오전 11시~12시에 진행하며, 이를 제외한 날에는 오후 4시~5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하루 10명의 어린이(6~10세)로 인원 제한이 있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Info.


땡스 산타 빌리지
대상 및 요금 프로그램별 상이
상세내용 확인하기
예약 및 문의 032-729-2179

 

 

에너지 UP LIVE FEST IN PARADISE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연말은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가 필요한 시기!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연말 파티에서 스트레스는 모두 날려버리고, 새해를 위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나윤권, 다이나믹듀오, 장미여관, 김조한, 에일리, 윤미래, 윤하, 버벌진트, 치타. 이름만 들어도 감탄사가 터져 나오는 뮤지션들의 신나는 공연과 트렌디한 루빅(RUBIK)만의 무드가 어우러져 최고의 파티가 될 것입니다. 객실 연계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입장권과 스페셜 칵테일 이용권이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LIVE FEST IN PARADISE
기간 12월23일~24일, 12월30일~31일

세부구성 확인하기
예약 및 문의 032-729-2000

 

 

풍성함 UP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쿠 등 다양한 시설에서 페스티브 위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메뉴도 선보입니다.

 

온더플레이트
온더플레이트는 페스티브 위크 동안 모든 테이블에 트러플 머쉬룸 수프를 제공하며 동파육, 전복찜, 오리 가슴살, 마라롱샤 등 추가 메뉴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12월 23일, 24일, 31일에는 ‘스페셜 데이 뷔페’ 시간을 가지며, 연말에 딱 어울리는 칠면조, 바닷가재 요리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라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크리스마스&연말을 기념한 코스 메뉴를 선보입니다. 체카토 쉐프만의 이탈리안 감성이 묻어나는 크리스마스 특별 ‘런치 코스’, 퀄리티와 가성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디너 코스’까지!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기에 충분한 구성으로 연인들에게 추천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연말 한정으로 12월 24일, 25일, 31일까지 3일간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라쿠
정갈한 일식 레스토랑 라쿠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12월16일~25일) 동안, 라쿠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금빛 웰컴 샴페인을 선물합니다. 이 밖에도 ‘X- Zen’, ‘HUYU Course’, ‘YUKI Zen’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특별 메뉴를 마련하여 일식의 정수 선보일 계획입니다.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속 달콤한 공간, 가든카페는 크리스마스 베이커리를 준비했습니다. 딸기 모자를 쓴 생크림 산타 케이크부터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드 노엘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이 샘솟는 메뉴가 가득한데요. 스위스 럭셔리 주얼리브랜드 드 그리소고노와 함께한 특별 메뉴도 기대를 모읍니다.


 

Info.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 레스토랑별 프로모션 내용 및 기간 상이
문의 온더플레이트 032-729-2200
라스칼라 032-729-2203
라쿠 032-729-2207
가든카페 032-729-2262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플라워, 조안베어, 쥬얼리 등 연말 선물로 더할 나위 없는 상품들도 준비했습니다. 특히, 스위스 주얼리 브랜드인 ‘드 그리소고노(de GRISOGONO)’와 협업하여 제작한 ‘크리스마스 럭키 챰’은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페스티브 위크는 12월 18일 본격 시작하여 2018년 1월 1일까지 계속됩니다. 이벤트가 풍성하다 못해 흘러 넘치는 페스티브 위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