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가 특별한 3가지 이유!

2017. 8. 29.

본문


동, 서양의 맛과 멋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천의 새로운 미식 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그 중심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뷔페인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가 있습니다. 호텔과 리조트를 선택하실 때 뷔페의 수준을 보고 결정하시는 분도 많은 만큼, 오늘은 온더플레이트만의 특별한 매력을 집중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On The Plate만의 특별함 1.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온더플레이트는 총 다섯 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세계 각국 동•서양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우선 뉴욕 스타일 스테이션(New York Style Station)에서는 푸짐한 뉴욕 스타일 브런치 메뉴와 먹음직스러운 그릴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애틀랜타 스타일의 소금 연어구이, 육즙이 풍부한 부챗살을 미국 알래스카 스타일로 구운 그릴드 탑 블레이드 스테이크와 다양한 양념을 곁들인 늑간살 구이, 치킨 구이, 양고기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메디테레니안 스테이션(Mediterranean Station)에서는 지중해식 Fresh & Healthy 스타일로 식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린 음식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 대게, 생선회, 초밥, 돌멍게 등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코너입니다. 그래서 특히 해산물을 사랑하는 분들과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고픈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는 코너지요. 


 

또 다른 메인 디쉬 섹션인 캔토니즈 스테이션(Cantonese Station)은 중국 광동식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코너로, 온더플레이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징 덕을 맛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온더플레이트에서 맛볼 수 있는 베이징 덕은 현지 오리 요리 전문점으로부터 비법을 전수받아 현지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베이징 덕 외에도 캔토니즈 스테이션에는 쌀국수와 짜장면을 맛볼 수 있는 누들 코너와 딤섬 코너도 준비되어 있으며, 웍요리 코너에서는 생선찜과 양고기 요리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 덕부터 쌀국수, 딤섬, 양고기까지! 중화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 할 필수 코스겠죠? 




On The Plate만의 특별함 2. 유러피안 감성 물씬 풍기는 디저트!


요즘은 메인 디쉬뿐 아니라 디저트의 퀄리티도 뷔페를 평가하는 중요 척도인데요. 유러피안 감성을 물씬 풍기는 디저트 & 드링크 섹션은 남녀노소가 모두 사랑하는 코너입니다. 우선 유로 브레드 앤 카페 스테이션(Euro Bread & Café Station)에서는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향긋한 커피와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게트와 스콘 같은 식사 빵은 물론, 마카롱, 티라미수, 피칸파이,  브라우니와 같은 디저트류, 그리고 신선한 제철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 마리아주 스테이션(Mariage Station)에서는 런치에는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디너에는 화이트•레드•스파클링 와인 각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브르고뉴 산 바롱 라퀸, 보르도 산 샤토 메종 블랑슈와 스페인산 발포르모사 카바 크리티아스 로제 등 각각의 스테이션과 조화를 이루는 시즌 별 특별 음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매 시즌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에멘탈 치즈, 견과류 크래커 등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스낵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페어링(Pairing)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On The Plate만의 특별함 3. 격(格)이 다른 인테리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음식 말고도 고객들이 온더플레이트에 반하는 것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멋스러운 인테리어인데요. 온더플레이트는 파라다이스시티를 설계한 디자인 그룹 G.A Design이 가장 많은 공을 들인 공간 중 하나로, 시끌벅적한 뷔페의 이미지를 벗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레스토랑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온더플레이트는 일단 들어서면 높은 천장과 탁 트인 공간감으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높은 유리창과 씨스루 커튼으로 여유로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마저 연출하는 이곳은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줍니다. 홀의 좌석 역시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원하는 분들은 8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온더플레이트의 인테리어 포인트를 알았으니, 다음에 방문하실 땐 식사와 인테리어를 함께 즐겨보신다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하거나 인천공항으로 향할 예정이라면 온더플레이트에서 ‘맛’과 ‘멋’이 동시에 충족되는 새로운 미각의 파라다이스를 경험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