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이비자 콘셉트의 풀파티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Let’s get it!

2017. 8. 9.

본문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던 8월 5일 토요일. 많은 트렌드세터들이 삼삼오오 파라다이스시티로 모였는데요.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풀파티를 즐기기 위해서였습니다. 올 여름 국내에선 찾아보기 힘들었던,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비자 콘셉트 풀파티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2017 Sparkling Paradise)는 과연 어떤 분위기였을까요? 


 


비포 선셋 - 자유롭게 즐기는 핫한 오후!


오후 3시가 되자, 많은 이들이 아웃도어 풀에 입장하며 파라다이스시티의 첫 풀파티가 시작됐습니다! 듣고만 있어도 내면의 댄스 본능이 깨어나는 신나는 음악과 핫한 이들이 만들어 내는 분위기 때문에 기분이 한층 UP! 됐는데요. 선베드와 대형 튜브 위에서 선탠을 즐기는 이, 시원한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이, 신나는 디제잉을 들으며 그루브를 즐기는 이. 다른 사람들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마치 외국에 멋진 풀파티에 온 듯했습니다. 



 


애프터 선셋 - 하이라이트 레코드와 함께 하는 힙합 파티!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의 첫날에는 힙합씬의 대표 레이블인 하이라이트 레코즈(Hi-Lite Records)의 특별 공연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힙합 팬들 사이에서 이미 그 실력과 인기를 인정받은 래퍼들인 팔로알토, 레디, G2의 스웨그 넘치는 무대로 풀파티의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습니다. 자유로운 풀파티 분위기에 하이라이트 레코즈 래퍼들도 맘껏 즐기고 스스럼없이 관객들과 어우러지는 모습이 인상깊었는데요. 특히 G2 씨는 파티 중 풀에 뛰어들면서 풀파티를 맘껏 즐겼지요. 게다가 기존 힙합 공연과는 다른 분위기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프라이빗 한 자쿠지에서 느긋하게 공연을 즐길 수도 있고, 선베드에서 샴페인과 함께 글래머러스하게 공연을 즐길 수도 있어서 많은 이들이 국내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풀파티 분위기에 푹 빠진 모습이었습니다. 


 



비포 선라이즈 - 밤이 되어도 멈추지 않는 파티!


밤이 깊어질수록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더 뜨거워집니다! 풀파티와 함께 루빅에서 즐거운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인 루빅은 몽환적인 인테리어와 실력 있는 밴드들의 연주가 특징이데, 최근에는 SBS에서 방송 중인 박진영의 <파티피플>의 세트장으로 소개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외 풀장에서 풀파티를 실컷 즐기던 이들은 밤이 깊어지자 루빅으로 입장했는데요.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라이브 무대. 장기하씨는 공연을 시작하자, 관객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 중앙으로 모여달라고 부탁했는데요. 단순한 공연이 아닌, 마치 작은 콘서트가 열린 듯했습니다. 게다가 루빅은 무대와 관객 간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었지요. 




이비자 콘셉트의 풀파티, 제대로 즐기는 방법!


멋진 이들과 멋진 프로그램, 그리고 멋진 인테리어가 삼위일체 되어 더 즐거웠던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더 힙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 트렌디한 스타일입니다. 여성분들은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와 로브(Robe)를 준비하면 풀장 안에서나 밖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을 것입니다. 남성분들의 경우는 모자로 멋을 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여름 기본 템인 밀짚으로 만든 페도라 혹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버킷햇, 베이스볼 캡 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어디서든 막 찍어도 스타일리시한 인생 샷을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클링 파라다이스(Sparkling Paradise)’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풀파티 입장권 2매(루빅 및 샴페인 테라스 파티 포함)과 풀파티 웰컴 드링크 2잔, 플레이스테이션 존 2인 1회 및 피트니스 클럽 1회 무료입장이 포함된 프로모션입니다. 토요일에는 풀파티에서 즐겁게 놀다가 일요일에는 플레이스테이션과 피트니스클럽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과히 여름휴가를 위한 즐거움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 예약하셔서 더욱 편하게 풀파티를 즐겨보세요!





이렇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첫 풀파티 현장을 전해드렸는데요. 스페인의 대표적인 파티 플레이스인 이비자 못지않게 열기가 넘치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풀파티였습니다. 특히 이번 주말에 열릴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에는 샴페인 테라스 파티까지 열린다니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가 선사하는 한여름날의 추억,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에서 이국적인 풀파티에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