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2017년 가장 트렌디한 서머 데스티네이션, 파라다이스시티 인도어 & 아웃도어 풀!

2017. 7. 18.

본문


여름 하면 물놀이죠. 시원한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것이야말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피서 방법 아닐까요? 색다른 워터파크를 찾고 계신 분들께 파라다이스시티의 인도어 풀(Indoor Pool)과 아웃도어 풀(Outdoor Pool)을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핫’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데스티네이션, 파라다이스시티로 함께 떠나볼까요?



외국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 인생샷은 덤!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 고객들이 하나같이 반해서 돌아가는 그것! 바로 시설 곳곳에서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분위기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넓은 풀에서 수많은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광경을 감상하고 있노라면 외국의 휴양지에 와있는 듯 잠시 착각에 빠지실지도 모릅니다. 

 

 

최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인생샷이죠? 특히 배우 이정재씨도 최근 이곳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는데요. 까다롭기로 유명한 매거진 에디터들과 스타들의 마음을 훔친 아름다운 인도어 & 아웃도어 풀은 어느 곳에서 셔터를 눌러도 예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인생샷 명당입니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데요. 이번 여름휴가엔 파라다이스시티 인도어 & 아웃도어 풀에서 인생샷에 도전해보세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다양한 풀! 

파라다이스시티 풀장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편의와 힐링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풀장은 커넥팅 풀로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물속에서 나오지 않더라도 실내, 외를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복합리조트의 특성에 맞춰 풀장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인도어 풀과 아웃도어 풀 모두 메인풀, 키즈풀, 자쿠지와 커넥팅 풀로 배치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풀장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지요. 게다가 약 122개 이상의 선베드가 실내/외에 넉넉하게 갖춰져 있으니, 자리 걱정 없이 여유롭게 햇빛을 즐겨보세요!



아웃도어 풀은 바닥에 열선이 깔려있고, 온수 풀도 갖추고 있어서 쌀쌀한 아침과 저녁에도 신나게 놀 수 있는데요. 성수기(6/1 ~ 9/30) 동안에는 저녁 9시까지 오픈하기 때문에 석양이 지는 모습을 보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야간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웃도어 풀에는 소나무와 꽃 등으로 구성된 작은 정원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자연이 주는 편안함이 여러분의 힐링을 더욱 도울 것입니다.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엔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트렌디한 휴식을 위한 풀사이드 바와 서비스! 

파라다이스시티의 풀장이 핫한 이유는 트렌디한 시설과 서비스 때문이기도 합니다. 아웃도어 풀에 갖춰진 풀사이드 바(Bar)와 프라이빗한 카바나는 여러분의 세련된 취향을 충족시켜 드립니다. 바에는 그릴 버거부터 새우 볶음밥, 가께우동 등  다양한 음식은 물론 각종 디저트, 커피부터 샴페인, 와인, 맥주 등의  음료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번 여름휴가를 더욱 트렌디하고 멋스럽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바나를 이용해보세요. 트로피컬(tropical)과 브이아이피(VIP)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카바나는 여유로운 휴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좀 더 쾌적하게 풀장을 즐길 수 있는데요. 스마트 TV, 소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니 보다 편안하게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처럼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멋진 뷰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인도어 풀과 아웃도어 풀은 이미 많은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올여름을 위한 핫스팟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8월에는 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3가지 컨셉의 럭셔리 풀파티도 진행된다고 하니,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 꼭 가야할 또 하나의 이유가 생기셨죠? 파라다이스시티의 풀은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은 이 점 잊지마세요. 그럼 올여름엔 다함께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패키지 예약 안내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