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호텔바캉스 족을 위한 완벽한 여름휴가,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2017. 7. 11.

본문


올여름, 완벽한 휴식과 힐링을 위한 여름휴가지로 어디를 생각하고 계시나요? 여름휴가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해외 혹은 국내 어딘가로 ‘멀리 떠나는 여행’를 떠올리시겠지만, 최근에는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진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것을 뜻하는데요. 무거운 여행가방과 인파에 치이는 여름휴가 대신 가까운 곳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합리적인 휴가객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복합리조트 파라디이스시티에도 이런 호캉스족들의 마음을 훔칠 서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함께 꼼꼼히 살펴보며 멋진 호캉스 계획을 세워볼까요?



편안하게 쉬면서 즐기는 호캉스, Summer Getaway!

호캉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도 안락한 공간에서 릴랙스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호캉스의 미덕을 맘껏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이 패키지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과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함과 동시에 넓고 쾌적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을 즐길 수 있어 ‘호캉스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햇빛 좋은 오후에는 럭셔리한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저녁에는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에서 신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또한, 밤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공하는 펜할리곤스 어메니티를 이용해 배스 타임을 가져보세요.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펜할리곤스만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향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전에는 고급스러운 피트니스 센터에 들러 아침 운동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 풀릴 것 같지 않으신가요? 호캉스의 정석,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꿈같은 휴식의 시간을 누려보세요!



 +info.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

패키지 안내 바로가기



럭셔리한 힐링을 경험하는 호캉스, Perfect Experience! 

호텔과 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느낌과 경험은 방문한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곤 합니다. 그런 특별한 경험을 친구, 연인과 만들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퍼펙트 익스피리언스(Perfect Experience) 패키지가 제격입니다!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한 퍼펙트 익스피리언스(Perfect Experience)  패키지는 클럽라운지 2인과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2인 혜택,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및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맛과 멋 그리고 즐거움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퍼펙트 익스피리언스(Perfect Experience) 패키지가 선사하는 럭셔리한 힐링 스팟, 그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라운지입니다. 이곳은 소파와 가구, 미술품들이 특유의 우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요. 이토록 멋진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라운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두 번째 럭셔리 힐링 스팟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수영장입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소개된 이곳은 햇살이 좋아 세계의 어느 여행지 못지않은 예쁜 호캉스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답니다. 또 다른 럭셔리 힐링 스팟은 사우나입니다. 여유로운 공간과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이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사우나에선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럭셔리 힐링 스팟은 바로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부터 VR게임 까지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수도권 최대 규모로, 스케일에서부터 그 럭셔리함을 자랑하는데요. 이 모든 것을 담은 퍼펙트 익스피리언스(Perfect Expeerience) 패키지로 올여름, 잊지 못할 완벽한 힐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info. 퍼펙트 익스피리언스(Perfect Experience) 패키지

패키지 안내 바로가기



취향대로 즐기는 스마트한 호캉스, Smart Summer Paradise! 

스마트한 호캉스를 즐기고픈 이들에게 최고의 장소로 꼽힐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취향에 맞는 시설들만 골라서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여러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바로 스마트 서머 파라다이스(Smart Summer Paradise)입니다. 이 패키지는 실내/외 수영장,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미니바 무료 이용의 헤택과 함께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이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바로 하이라이트인데요. 객실 카드키로 원하는 부대시설을 방문해 취향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 왼쪽부터 10 Pins, On The Plate(온 더 플레이트), Rubik(루빅)


이 크레딧 서비스는 호텔 업계에선 볼 수 없었던 제도로, 호텔 업계의 선두주자인 파라다이스시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도입니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 사우나, 신나는 볼링과 다트,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10 Pins, 상상과 꿈의 나라 키즈존, 세계 미식 트렌드를 담은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등을 파라다이스 크레딧으로 원하는 만큼 이용하고, 크레딧을 초과하는 금액에 한해서만 결제하세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제공하는 수백 가지의 즐거움을 취향 따라 스마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스마트 서머 파라다이스(Smart Summer  Paradise)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info. 스마트 서머 파라다이스(Smart Summer Paradise) 패키지

패키지 안내 바로가기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서머 패키지는 다양한 시설이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장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총 2,700여 점의 미술품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마치 거대한 미술관을 방문하는 기분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엔 무거운 가방을 들고 멀리 떠나는 대신 즐거움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로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