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세계적인 R&B 거장 브라이언 맥나잇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보세요!

2017. 6. 23.

본문


세계적인 R&B 거장 ‘브라이언 맥나잇’이 이번주 토요일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여름밤을 수놓는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입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본격적인 서머 시즌을 맞아 마련된 특별 공연인데요. 화려한 뮤직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브라이언 맥나잇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2년 만에 내한공연을 갖는 브라이언 맥나잇은 정통 R&B의 파워와 절제의 아름다움을 지닌 얼터너티브 뮤지션으로 평가받으며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습니다. 1991년 1집 발표 이후, 7장의 플래티넘 음반과 단기간에 전 세계 2,000만 장의 앨범 판매를 기록한 바 있으며, 그래미상 R&B 남자 보컬 퍼포먼스 부문으로 10차례 이상 노미네이트 된 진기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Back At One, One Last Cry 등의 주옥 같은 명곡들의 주인공 입니다.



 

이번 공연은 24일(토) 오후 8시 30분부터 파라다이스시티 루빅(RUBIK)에서 약 50분 간 진행될 예정인데요. 브라이언 맥나잇에 이어 한상원 밴드와 DJ QueenZell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연 입장권은 5만 원, 투숙객은 3만원(스탠딩 기준, 웰컴 드링크 1잔 포함)이며 예약 문의는 전화(032-729-2209)를 통해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브라이언 맥나잇 초청 공연을 통해 시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예술적 명소로써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문화, 예술, 공연을 사랑하신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