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 ‘올림포스 호텔’로 명칭 변경

2017. 3. 16.

본문



 

인천 지역 관광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해온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이 올림포스 호텔(OLYMPOS HOTEL)로 브랜드 명을 변경합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지난 16일,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오픈을 앞두고 파라다이스 인천 호텔을 본래 명칭인 올림포스 호텔로 변경한다고 밝혔는데요. 2017년 4월 오픈 예정인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과 명칭이 겹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1965년 올림포스관광산업㈜을 설립하면서 국내 최초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인천에 위치한 올림포스 호텔에 개장했습니다. 올림포스호텔은 인천항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에 객실 43실를 갖춘 인천 최초의 관광호텔이었습니다. 호텔이 들어선 곳은 조선 해군 진지가 있었고, 그 이후에는 영국대사관이 있었는데요. 당시 호텔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또한 인천 1호 엘리베이터로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곳은 인천 최초로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역사적인 장소이기도 하답니다^^ 


이후 파라다이스그룹은 2000년 4월, 올림포스 호텔을 인수해 파라다이스 호텔 인천으로 변경 후, 17년간 사용 했는데요. 올 4월 오픈 예정인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오픈을 앞두고 파라다이스 인천 호텔을 본래 명칭인 올림포스 호텔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올림포스 호텔의 브랜드 명을 다시금 사용함으로써, 과거 인천을 대표했던 50여 년 전 호텔의 명성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


 




 +info. 올림포스 호텔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57 (우. 22313 )

문의 및 예약: 032) 762-5181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라다이스그룹 내 관광상품 개발을 담당하던 티앤엘이 ‘파라다이스 투어’로 상호를 변경했으며, 그에 따라 CI도 새롭게 단장을 마쳤습니다. 중국 내 방한 상품 판매 사업 확장을 앞두고, 여행 본업에 대한 회사의 정체성을 분명하게 나타내는 이름으로 변경한 것인데요.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업무를 알릴 수 있는 과감한 행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 내 계약 체결 및 상호 등록 시에 좀 더 편리한 쓰임새를 가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