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머큐리 어워드 2개 부문 금상 수상

2017. 2. 28.

본문


  

매서운 추위가 서서히 풀리며 따뜻한 봄을 기대하게 되는 요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중문판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가 지난 20일 세계적 권위의 국제 공모전인 제 30회 머큐리 어워드(Mercury Excellence Awards)에서 잡지-예술/문화(Magazines-Art/Culture) 부문, 간행물-관광/여행(Customer Publications - Tourism/Travel) 부문 등 2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머큐리 어워드는 미국의 미디어 기업인 머콤社가 주관하는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관련 국제 공모전인데요.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 ARC(Annual Reports Competition)와 함께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힙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2호 <천>


올해 머큐리 어워드 2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韩悦(한웨)> 2호는 전통 직물에 담긴 역사와 응용 방법을 담고 있는데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 녹여진 패브릭 연출법까지 선보이며 ‘한국의 직물’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정보들을 이미지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의 외벽 모티브를 디자인 한 알레산드로 멘디니 인터뷰와 한국 직물을 소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의 예술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창간호 <술>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3호 <춤>

  

지금까지 한국어 번역을 통해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도 매주 소개해드린 <韩悦(한웨)>는 중화권 관광객에게 한국문화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6년 5월 국내 최초로 창간한 중문판 계간지 입니다. 한국 문화를 대표하는 FOOD, FASHION, ART 등의 테마를 트렌디하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1호에서 한국의 술, 2호에서 전통 직물, 3호에서 한국의 춤을 다뤘습니다. 4호의 경우 한국의 ‘간식’을 소재로 한국 문화를 소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머큐리 어워드 수상 <韩悦(한웨)> 2호 콘텐츠

  

<韩悦(한웨)>의 풍성한 스토리를 전달하는 파라다이스 블로그 역시 머큐리 어워드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쁜데요. 앞으로도 군침을 돌게 할 ‘간식’을 테마로 한 4호와 함께, 다채롭고 전문적인 한류 문화 콘텐츠를 전달 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