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호텔, 컨벤션 센터, 갤러리, 클럽, 쇼핑센터 등 원스톱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는 각 분야의 세계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파라다이스 시티의 호텔 내부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디자인 그룹, G.A Design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G.A Design은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창립 후 약 30년간 5성급 호텔 및 고급 주택의 디자인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Property Awards 2015, The International Hotel and Property Awards 2014 등 많은 수상경력에서 알 수 있듯, 업계에서 탁월한 디자인 감각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대표적 작업은 두바이의 인터컨티넨털 시티와 도쿄의 ANA 스트링스의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픈 럭셔리한 호텔 디자인을 담당했던 실력 있는 디자인 그룹인 만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인테리어가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해집니다.


출처 : 일본 레스토랑 사이트 루루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글로벌적인 디자인 그룹, G.A Design


G.A Design은 여러 다국적의 디자인적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는 런던에 헤드쿼터를 두고 있지만, 스튜디오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와 상하이, 부다페스트에도 있습니다. 이는 여러 문화권의 호텔들과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한 G.A Design의 노하우의 바탕이 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글로벌적 환경은 파라다이스 시티가 추구하는 동, 서양의 융합과 비슷한 궤를 이루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양과 서양,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과학과 예술의 완벽한 하모니를 추구하며 다양한 시스템들이 이에 기반을 두어 파라다이스 시티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같은 유사점을 지닌 파라다이스 시티와 G.A Design, 잘 어울리는 파트너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출처 : Tourismkit.com (바로가기)



Integrated Design Solution이란 슬로건 하에 존재하는 G.A Design


G.A Design은 고정되지 않는 아이디어를 통해 움직입니다. 마치 고양이와 같이 종속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G.A Design의 기본 축은 호텔 디자인이지만, G.A Group이란 이름 아래 여러 분야의 자회사가 존재합니다. 이들은 Integrated Design Solution이란 슬로건 하에 각각 브랜드 디자인, 제품 디자인, 토지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A Design이 30년 동안 수많은 콘셉트의 호텔 디자인을 할 수 있었던 이유도 이러한 자회사를 통한 아이디어 교류에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깔끔하면서 화려함이 돋보이는 로비 조감도 


고객들에게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려는 최초의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이 공간에서 보고 느낀 감동을 추억하며 오래오래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오늘도 파라다이스 시티는 열심히 그 주춧돌을 쌓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