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여름의 절정, 물놀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여름의 열기가 계속되면서 신나는 물놀이와 여유로운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인기도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더욱 다이나믹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올여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새로운 시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바로 국내 최초 ‘유황온천수 파도풀’인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물놀이를 즐기기 전에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가벼운 스트레칭을 꼭 해야 하는데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간단한 준비운동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국내 최초 유황온천수 파도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최상급 온천수로 즐기는 온천 시설과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에 더해 지난 7월 22일, 국내 최초 유황온천수로 즐기는 파도풀을 개장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유황온천수 파도풀은 파도의 높이, 종류, 수심이 어린이들과 어르신들도 이용하기 좋은 강도로 되어 있어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파도풀인데요. 정해진 시간 동안에만 파도가 나오는 다른 시설들과는 달리, 운영시간 내내 일렁이는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8월 15일까지는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황온천수 파도풀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키는데요. 살랑거리는 파도가 일렁이는 미지의 섬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화책 속 바다의 꿈과 즐거움을 그대로 재현하는 유황온천수 파도풀! 올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 041-537-7100

이용시간 및 요금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간단한 준비운동 방법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 물놀이 전 충분한 준비운동이 필요한데요. 준비운동을 하지 않고 물에 갑자기 들어가면 물과 체온의 급격한 온도 차이로 인해 몸의 근육이 경직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10~15분 정도, 전신을 골고루 풀어주는 준비운동을 실시해야 합니다. 그럼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는 간단한 스트레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손목, 발목 스트레칭


가장 먼저 손목과 발목을 부드럽게 돌려 관절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입니다. 양손을 깍지를 끼고, 원을 그리면서 돌립니다. 양쪽 발목도 안쪽으로 5번, 바깥쪽으로 5번, 번갈아 가며 가볍게 풀어줍니다. 



하체 스트레칭



두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양 손을 무릎에 놓은 채로 앉았다 일어났다는 반복합니다. 10회 정도 실시합니다. 그리고 양손으로 무릎을 감싸 한쪽 다리를 잡고 가슴까지 당깁니다. 허벅지가 조금 당길 정도로 가슴까지 당겨줍니다. 뒤쪽도 마찬가지로 스트레칭을 할 텐데요. 양손으로 발을 잡고 뒤로 젖혀줍니다. 



어깨 스트레칭


어깨 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편하게 섭니다. 그리고 어깨 위에 가볍게 손을 얹고 앞뒤로 돌려줍니다. 원을 그리면서 크게 10회씩 돌려줍니다. 



상체 스트레칭



깍지를 낀 후 머리 위로 쭉 올려 상체를 늘려줍니다. 5초간 유지하며 몸을 늘립니다. 그리고 나서 왼쪽 과 오른쪽으로 숙여 옆구리도 늘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제자리에서 가볍게 뛰며 마무리합니다. 



물놀이 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안전’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준비운동을 참고하셔서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또한, 앞서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유황온천수 파도풀의 개장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재미와 힐링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