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그룹 캘린더,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

2016. 4. 26.

본문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6 캘린더가 세계적인 홍보제작물 시상식인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에서 캘린더 부문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세계 유수 기업의 광고, 캠페인, 캘린더 등 기업의 홍보 제작물 디자인을 평가하는 시상식인데요.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분인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 기업의 연차보고서를 평가하는 ARC(Annual Reports Competition)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힙니다.


특히 아스트리드 어워드를 주관하는 머콤(Mercomm)사는 공정성과 객관성에서 세계적인 공신을 받고 있는 최고 권위의 수상기관이기에 이번 수상에 더욱 큰 가치와 의미를 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특히 디자인의 창의성, 혁신성, 독창성을 주로 평가한다고 하는데요. 캘린더 부문 동상을 수상한 파라다이스 그룹 달력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2016 파라다이스 그룹의 캘린더는 2015년 ‘학교에서 알려주지 않는 크리에이티브 발상법’에 이어 ‘세상을 바꾼 사소한 아이디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습니다. 글자를 활용한 디자인 기술인 타이포그래피를 기본으로 표현하였는데요. 디지털 작업을 최소화하고 직접 손으로 만드는 아트웍(artwork) 기반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오브제로, 그 오브제가 의미하는 단어를 완성한다는 발상이 참신하고 감각적으로 와 닿는 것 같습니다. 책상에 놓여있는 것만으로도 매일 일상에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6 캘린더는 이번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을 통해 홍보 제작물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성과를 거두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파라다이스만의 가치와 매력을 담은 홍보물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