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가을의 끝, 예술·미식·자연과 함께 깊어지는 취향 가득한 취미 추천

2025. 11. 4.

본문

 

가을의 끝, 예술·미식·자연과 함께 깊어지는 취향 가득한 취미 추천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기온이 내려가고 일교차가 커지는 이 시기에는 실내외를 오가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가활동이 잘 어울리는데요. 예술 감상이나 와인 클래스, 트레킹처럼 일상의 속도를 잠시 늦추고 하루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가을의 끝, 초겨울이 오기 전 이 계절에 어울리는 새로운 경험으로 하루에 온기를 더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을의 끝, 예술·미식·자연으로 채우는 취미 추천 3가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작품을 한자리에! 도슨트로 즐기는 영감 가득한 아트 투어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도슨트 투어’

쌀쌀해진 날씨로 외부 활동이 부담스럽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국내외 유명 작가의 예술 작품과 함께 떠나는 아트 투어를 추천합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을 가까이에서 즐기며 감성을 채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 곳곳에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 거장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고, 보다 깊이 있는 감상을 위해 아트 도슨트 투어도 함께 운영됩니다. 전문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작품을 감상하면, 작가의 의도와 작품의 의미를 한층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한편, 플라자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에서는 기획 전시, 팝 아티스트 조엘 메슬러(Joel Mesler)의 국내 첫 개인전〈PARADISE FOUND〉가 열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속 색다른 영감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도슨트 투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시:
금 ~ 일 13:30 ~ 14:20(50분)
-이용요금:
· 투숙객 15,000원(1인)
· 비투숙객 20,000원(1인)

※ 조엘메슬러〈Paradise Found〉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
-전시기간:
2025년 9월 2일(화) ~ 2026년 2월 22일(일)
-입장료:
· 성인: 7,000원
· 어린이: 4,000원
· 투숙객 및 멤버십 회원: 무료

 

 

가을의 끝, 예술·미식·자연으로 채우는 취미 추천 3가지

와인으로 여는 미식의 세계, 감각 스펙트럼이 넓어지는 프레스티지 클래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되는 프레스티지 와인 클래스

와인은 잔을 감싸 쥔 손끝의 온기, 코끝에 닿는 향, 입안에서 퍼지는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자극을 더해주는데요. 혼자 즐기기에도, 누군가와 함께하기에도 좋은 취미가 바로 와인입니다. 오는 11월 7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한국소믈리에협회장 이상준 소믈리에가 진행하는 프레스티지 와인 클래스가 열립니다. ‘한 잔의 와인 속에 담긴 철학’을 주제로 여섯 잔의 부르고뉴 와인을 비교 테이스팅하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La Scala)의 디너 코스와 함께 와인과 요리의 조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경험으로, 와인을 취미로 즐기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레스티지 와인 클래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시:
2025. 11.07 (금)/ 18:00 PM
-장소:
신관 2층 이탈리안 그릴 '라스칼라'
-비용:
1인 15만원 (와인 페어링 6종 + 디너 코스)

 

 

가을의 끝, 예술·미식·자연으로 채우는 취미 추천 3가지

바다와 숲길을 잇는 힐링 코스, 계절을 걷는 트레킹 취미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컬쳐 잇 플레이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아홉산

가을의 끝자락과 초겨울의 시작이 맞닿은 지금은 트레킹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바람이 상쾌하고 햇살이 부드럽게 내려앉아 걷기에도 쾌적합니다. 낙엽이 깔린 길을 따라 천천히 걸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마음이 맑아집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컬쳐 잇 플레이스 프로그램을 통해 아홉산 숲 트레킹 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을 출발해 달맞이길–송정해수욕장–오시리아 단지–아홉산 숲으로 이어지는 코스로, 바다와 숲의 풍경이 교차하며 이어집니다. 이 프로그램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LEO가 동행해 트레킹을 처음 시작하는 분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도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초록빛 대나무숲길에 들어서면 공기가 달라지는 듯한 청량함이 느껴지고, 자연이 전하는 맑은 에너지 속에서 걷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홉산 숲 트레킹 투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시:
2025년 11월 3일, 7일, 10일, 14일 13:00 PM~ 16:30 PM
-요금:
· 성인 1인 20,000원
· 어린이 1인 10.000원 (만 5세 ~고등학생)
· 만 5세 미만 무료

 


가을이 지나고 초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새로운 취미는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술 감상으로 생각을 정리하고, 와인으로 감각을 채우며, 트레킹으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는 시간들은 하루를 한층 풍요롭게 만들어 주죠. 파라다이스에서는 이러한 계절의 감성과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술, 미식, 자연이 함께하는 경험 속에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