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ART

본문 제목

눈과 입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세계,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2024. 10. 10.

본문

눈과 입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세계,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품격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언제나 다채로운 감각으로 방문객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황홀한 색채 표현이 돋보이는 전시회 ‘WONDER’ 전부터, 알록달록한 색감이 매력적인 디저트 ‘쁘띠 갸토’까지! 눈과 입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세계를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눈과 입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세계,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세계적인 아티스트 조쉬 스펄링의 대규모 전시회


▲조쉬 스펄링: WONDER 展 Concentric Hexagon F,2023

미국 현대미술가 ‘조쉬 스펄링’은 밝고 생동감 있는 색채와 유기적인 형태로 회화와 조각의 경계를 뛰어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추상적인 작품으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아티스트 자리에 올랐는데요. 그의 국내 최초 대규모 전시회가 지난 9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에서 펼쳐집니다. 아름답고 독특한 작품과 함께 예술 감각이 깨어나는 순간을 즐겨보세요!

 

대담한 색채 감각이 초대하는 황홀경

 

▲조쉬 스펄링: WONDER 展 컴포지트(composites)

총 69점의 작품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에서는 최초 공개되는 가구 디자인을 포함해 66점의 신작을 선보입니다. 미니멀리즘을 꾸준히 탐구해온 작가의 형태와 색 연구 과정을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는데요. 색이 입혀지지 않아 패턴을 더욱 세밀하게 관찰할 수 있는 ‘로(raw)’와 ‘스웁프(swoops)’는 작가의 초기 미니멀리즘을 엿볼 수 있어 흥미롭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독특한 감각이 가감없이 펼쳐진 작품들인데요. 컬러풀한 표현주의 기법이 드러나는 ‘스파이럴(spirals)’은 캔버스의 젖은 표면에 아크릴 물감을 떨어뜨려 나선형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이 신작은 다채로운 색의 질감과 구성이 마치 작품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감각을 선사합니다. 또한, 기하학적인 선과 강렬한 색이 조화를 이루는 ‘컴포지트(composites)’는 추상적인 미를 전달하며 작가의 대담한 색채 감각을 보여줍니다. 황홀한 색채 속에서 꿈같은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우리 아이의 창의력을 깨우는 소통형 아트 클래스 '컬러 인 파라다이스'

 

▲Color in paradise 아트 클래스

소수정예 프리미엄 미술 교육 브랜드 ‘미술관 이야기’와 협업하여 진행되는 아트 클래스 ‘컬러 인 파라다이스’로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이 수업은 단순히 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전문 스토리텔러와 함께 전시회를 소통하며 배우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조쉬 스펄링 WONDER’ 전의 다채로운 컬러들로 아이들의 창의성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냅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매주 주말에 진행되니, 아이와 함께 상상력으로 충만한 주말 아트캉스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JOSH SPERLING: WOND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기간: 
9월 3일 (화) ~ 1월 31일 (금)

•컬러 인 파라다이스
-시간: 
매주 토,일 10:00/12:30/14:30/16:30
-가격:
투숙객 (44,000원) 비투숙객 (55,000원)

 

 

눈과 입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세계,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

알록달록 다채로운 컬러의 디저트, 가든카페 ‘쁘띠 갸토’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쁘띠 갸토’

브와롱 아시아 퍼시픽 전속 셰프 ‘가엘 에트리야르’가 만든 디저트는 맛만큼이나 훌륭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선보이는 ‘SWEET PARADISE’ 프로모션의 가든카페 ‘쁘띠 갸토’는 섬세한 데코레이션과 재료의 생생한 색감이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데요. 알록달록한 4가지의 디저트로 아트캉스의 마무리를 달콤하게 장식해 보세요.

바삭한 타르트 안에 진한 말차 가나슈로 속을 채우고, 상큼한 파인애플 시소 콩포트를 얹은 ‘파인애플 말차 시소 타르트’는 파인애플의 노란 색감이 잘 표현되어 보기만 해도 산뜻함이 느껴지는 디저트입니다. ‘스트로베리 쁘띠 갸토’는 딸기 콩피와 가나슈 크림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맛을 선사하는데요. 맑은 빨간색의 딸기 베일을 올려 갓 딴 딸기를 연상시키는 색감을 완성했습니다. 팔각과 시나몬, 바닐라 빈으로 알싸한 향을 더한 트로피컬 필링의 ‘트로피컬 캐러멜 사블레 브루통’은 주황빛의 색감이 식욕을 자극하는데요. 마지막으로, ‘라즈베리 얼그레이 초콜릿 쁘띠 갸토’는 초콜릿 제누와즈에 산딸기 즐레가 더해져 텁텁하지 않고 향긋한 맛을 자랑합니다. 

알록달록한 가엘 파티시에의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는 ‘가든카페’에서 우아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보기 바랍니다.

 

※SWEET PARADISE 가든카페 쁘띠 갸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간:
 월~토 09:00 ~ 22:00/일 09:00 ~ 21:00
-문의:
032-729-2262

 

 

지금까지 다채로운 색채로 가득 찬 파라다이스시티를 소개했습니다. 컬러풀한 전시와 아트 클래스, 그리고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예술이 선사하는 힐링을 만끽해 보세요. 컬러의 향연 속에서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할 아름다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