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나이대별 졸업&입학 선물 Best 3

2024. 2. 16.

본문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나이대별 졸업&입학 선물 Best 3

 

학창 시절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인 졸업&입학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자녀 또는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의 졸업과 입학을 응원해주기 위해 선물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나이대별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졸업선물과 입학 선물을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알아볼까요?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나이대별 졸업&입학 선물 Best 3

우리 아이의 새로운 출발, 활기찬 하루를 책임질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 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페셜 스위트 사파이어 객실

첫 번째로 소개할 졸업&입학 선물은 어린이들을 위한 아이템인데요.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 세트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는 ‘더블 이불 세트’와 ‘베게 세트’ 두 가지 구성이 있으며, 최고급 헝가리산 거위털로 제작되어 집 안에서도 호텔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아이들을 위해 편안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 세트는 호텔 프론트에서 현장 구매 또는 유선 문의 후 택배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최고급 사양의 침구로써 일정 시간의 제작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두가지 방법 모두 사전 문의를 통한 재고 확인 및 예약 절차를 거쳐 원하는 날짜에 선물 전달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 세트 Info.

[더블 이불 세트]
사이즈: 250cmx230cm / 중량: 1,300g / 겉감: 면 100% / 충전재: 구스(솜털90, 깃털10)

[베개 세트] 
사이즈: 50cmx90cm / 중량: 1,400g / 겉감: 면 100% / 충전재: 구스(솜털50, 깃털50)
-구매 문의: 051-749-2120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나이대별 졸업&입학 선물 Best 3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줄 싱그러운 향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다음으로 청소년 자녀 혹은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졸업&입학 선물,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입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향이 담겨 있는데요. 오랫동안 은은하게 머무는 잔향이 마음에 안정감을 가져다줍니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친구의 졸업 선물로도 제격이죠. 향기뿐만 아니라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이 성분이 포함되어 뛰어난 보습 효과도 자랑하는데요. 손이 자주 트는 겨울 시즌에 센스 있는 핸드크림으로 졸업&입학 선물을 해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Info.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나이대별 졸업&입학 선물 Best 3

한 층 더 성숙한 시작을 응원하는 빠니에 리슈 와인 선물 세트 


▲ 빠니에 리슈 와인 선물 세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졸업&입학 선물은 대학생을 위한 추천 아이템인데요. 바로 한남동의 핫플레이스 와인&바 빠니에 리슈에서 선보이는 와인 선물 세트입니다. ‘맛있는 것들로 가득한 바구니’라는 의미를 지닌 빠니에 리슈처럼 선물 세트 역시 엄선된 고급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100% 유기농 인증의 포도로만 만든 ‘비냐퓨라 프리미티보 풀리아’와 ‘비냐퓨라 그릴로 시칠리아’ 와인을 추천합니다. 

와인병의 고급스러운 네잎클로버 모양의 도기 라벨이 행운을 연상시키는 이 제품은 이탈리아의 전통과 유행이 어우러진 맛의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대학교를 입학하는 신입생에게는 성인이 된 기념으로, 졸업생에게는 사회 진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는 의미로 와인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 층 성숙해진 대학생들의 찬란한 시작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빠니에 리슈 선물 세트 Info.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운영시간: Shop 12:00 ~ 21:00 / Bar 월~토 18:00~01:00

-문의: 0502-0303-6909

 

 

지금까지 나이대별로 추천하는 졸업 선물&입학 선물 Best 3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활기찬 하루를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침구 세트부터 향기와 보습 모두 뛰어난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고급스럽고 풍성한 빠니에 리슈의 와인 선물세트까지! 마음을 담은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의 빛나는 앞날을 응원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