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크라잉넛 한경록과 함께한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소개합니다!

2024. 2. 11.

본문

크라잉넛 한경록과 함께한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소개합니다!

 

2022년 아티스트와 함께 떠나는 예술 여행 ‘원데이 아트투어’에서 시작된 크라잉넛 한경록 아티스트와의 인연을 통해, 파라다이스에서 2024년 경록절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경록절의 시작을 알리는 파라다이스콜링 공연부터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 작품과 음악의 조화로운 만남까지! 열기가 넘쳐흐르는 2024년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크라잉넛 한경록과 함께한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소개합니다!

홍대 3대 명절! 국내 최대 인디 음악 축제 ‘경록절’과 파라다이스의 만남


▲ 파라다이스시티 ‘Great Gigantic Pumpkin’ 작품과 크라잉넛 한경록님

2007년 작은 호프집에서 시작한 ‘캡틴락’ 한경록 아티스트의 생일파티는 현재 홍대의 명절이라고 불리는 국내 최대 인디 뮤직 페스티벌인 ‘경록절’로 자리매김했는데요. 한 해의 문을 여는 첫 뮤직 페스티벌 경록절은 무려 100여 팀 이상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다양한 문화예술인이 모이는 네트워크의 장이 되었습니다. 먹고, 마시고, 즐기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에겐 희망의 무대를, 관객에게는 잊지 못할 울림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지난 2022년 ‘원데이 아트투어’로 시작된 파라다이스그룹과 캡틴락 한경록의 인연으로 2024년 경록절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로큰롤 파라다이스>라는 타이틀로 돌아온 경록절은 바로 오늘 2월 11일(일) 그리고 12일(월)에 크라잉넛 오피셜 유튜브 채널(링크)에서 온라인으로 경록절 공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100팀 이상의 인디밴드 공연 및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파라다이스콜링 공연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국 대표 인디 아티스트와 파라다이스가 함께 부르는 희망의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2024 경록절 로큰롤 파라다이스 온라인 Info.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기간: 2024211 () ~ 2024212()

-일시: 2:00 PM 부터

 

 

크라잉넛 한경록과 함께한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소개합니다!

예술의 열기가 느껴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콜링 공연 현장


▲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 현장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화려한 서막을 올린 2024 경록절의 티저 공연, 파라다이스콜링 현장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1월 30일 파라다이스시티의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플라자 광장과 루빅에서 그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는데요.  플라자 광장에서는 크라잉넛, 더베인, 신유미 등 유명 인디 뮤지션들과 관람객이 한 몸이 되어 소울 담긴 노래를 함께 즐겼습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 작품을 배경으로 울려 퍼지는 음악, 그 뜨거운 현장은 진정한 ‘예술’이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도 경록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크라잉넛, 노브레인, 크랙샷 한국 대표 밴드들의 신나는 락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와 함께 짜릿하고 신나는 공연에 흠뻑 취해볼 수 있었는데요. 우리나라 인디 뮤지션과 아티스트의 꿈과 희망을 담은 파라다이스콜링에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크라잉넛 한경록과 함께한 2024 경록절, 파라다이스콜링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든 잊을 수 없는 추억, 파라다이스콜링 이벤트 


파라다이스콜링은 다채로운 공연뿐만 아니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두 딸이 결혼 30주년을 맞이한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입니다. 파라다이스콜링 공연의 <캡틴락의 파라다이스> 코너에서 한경록 아티스트가 직접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감동적인 사연을 들은 현장에선 환호와 박수로 주인공들의 기념일을 축하해 줬습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주인공들은 이어지는 아티스트와의 기념사진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선물에 끝내 눈물을 흘렸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낸 이벤트 현장을 파라다이스그룹 유튜브(링크)에서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2024년 경록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인천을 뜨겁게 달군 파라다이스콜링부터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까지.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콜링’을 비롯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언제나 고객 여러분에게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