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헬로키티 팬이라면 주목! 아이와 떠나는 달콤한 여행,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 딸기 뷔페🍓

2024. 1. 19.

본문

딸기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설레는 딸기철을 맞이하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에 특별한 뷔페가 열렸는데요. 바로 헬로키티와 함께 신선한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헬로키티 딸기 뷔페입니다. 헬로키티의 탄생 50주년을 맞아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헬로키티의 귀여움을 담은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어 그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햇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로 동심 축제를 떠나볼까요?

 

▲ 가든바이라쿠 헬로키티 딸기 뷔페 앞 강효선 매니저 가족

여유로운 주말 오후, P-CITY 테이블게임팀 강효선 매니저가 가족과 함께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방문했습니다. 이날은 평소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3살 연서도 함께 했는데요. 세 사람은 기분 좋은 설레임을 안고 귀여운 헬로키티가 맞이하는 싱그러운 초록 정원의 가든바이라쿠로 향합니다.

 

 

달콤한 딸기 뷔페와의 첫 만남,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난 헬로 키티, 파라다이스 스위트 가든

▲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 입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 앞에 도착하자, 헬로키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입구가 마치 동화 속 세계로 들어가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뷔페 내부에 들어서자 형형색색의 핑크빛 디저트 향연이 펼쳐지고 곳곳에 자리잡은 헬로키티가 세 사람을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올해는 헬로키티의 얼굴이 새겨진 다양한 디저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아름답게 꾸며진 가든바이라쿠의 산뜻한 분위기에 기분이 좋아진 연서와 함께 세 사람은 뷔페 내부 이곳저곳을 둘러봅니다.

 

 

3미터 초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과 함께 찰칵!

귀여운 인증샷 타임

▲ 대형 헬로키티 에어벌룬과 인증샷을 찍는 오연서 양

본격적인 딸기 뷔페 체험에 앞서 세 사람은 인증샷 타임을 가졌습니다. 가든바이라쿠 한쪽 공간에 3미터에 달하는 대형 헬로키티가 마련되어 있어 방문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했는데요. 연서는 벌룬을 발견하자마자 함박웃음을 지으며 뛰어가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헬로키티와 함께 떠나는 달콤한 디저트 여행

▲ 가든바이라쿠 헬로키티 딸기 뷔페 전경

이제 본격적으로 딸기 뷔페를 맛볼 시간입니다. 디저트 뷔페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케이크부터 딸기 파나코타, 수제 딸기 크레이프 등 남녀노소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각종 디저트에는 싱싱한 딸기가 올라가 있어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 갸또 바니유,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헬로키티의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메뉴들도 눈길을 사로잡았죠.

 

▲ 유아용 컵으로 음료를 마시는 모습

강 매니저 가족이 픽한 메뉴는 헬로키티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헬로키티 갸또 바니유였습니다. 케이크와 바니유 모두 맛도 비주얼만큼 훌륭했는데요. 고급스러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으로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뷔페에는 아이를 위한 유아용 의자는 물론 빨대컵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었죠.

 

 

신선한 제철 딸기 요리에, 든든한 핫 디쉬와 라이브 섹션까지!

모두가 행복한 미식의 시간

▲ 스파클링 와인을 맛보는 강 매니저 부부

디저트에 푹 빠진 아이와 함께 강 매니저 부부도 오붓하게 미식의 시간을 즐겼습니다. 특히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 산뜻한 스파클링 와인이 식욕을 돋워주었습니다. 디저트 메뉴 외에도 다양한 고급 미식들이 함께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안창살 스테이크, 갈릭 버터 그릴 새우, 파스타 등 10가지 이상의 핫 디쉬들과 딸기 시그니처 샐러드, 딸기 크림치즈 부르스게따와 같은 콜드 푸드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섹션에는 즉석에서 요리된 딸기 크레이프도 만날 수 있어 다채로운 뷔페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 PARADISE SWEETS GARDEN (HELLO KITTY 딸기뷔페) Info.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024년 1월 6일(토) ~ 3월 17일(일) /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운영
- 시간:
토요일 1부 12:00 – 15:00 (토요일은 1부만 진행)
일요일 1부 11:00 – 13:00 / 2부 14:00 – 16:00
2월 11일(일) 설날 연휴 일요일은 2부 제로 운영
- 장소: 가든 바이 라쿠 (GARDEN BY RAKU)
- 문의: 032-729-2080
*본 프로모션은 유선 예약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헬로키티 딸기뷔페 앞 포토존

다가오는 주말,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상큼한 제철 딸기로 비타민을 충전하고 다양한 헬로키티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