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올해는 이 앱과 함께라면 뭐든 성공!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갓생 앱 추천

2024. 1. 10.

본문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맘때면 일 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여러 다짐과 계획을 세우기 마련이죠. 올 한해, 여러분의 목표가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당근과 채찍이 되어줄 갓생 앱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오늘을 알뜰살뜰 생산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아티클을 주목해 보세요. 새로운 한 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내일을 책임지는 건강한 수면 습관,

개운한 아침을 책임질 알람 알라미'

알람을 수십 개 설정해 놓아도 일어나기 쉽지 않나요? 그렇다면 알람 앱 ‘알라미’를 설치해 보세요. ‘알라미’는 운동하기, 수학 문제 풀기, 정해진 물건 사진 찍기 등 기상 미션을 수행해야만 알람을 끌 수 있는 기상 도우미 앱인데요. 재밌는 미션 수행으로 수면 관성을 끊어내고 아침에 확실하게 기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불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수면 사운드와 수면 습관 분석 기능도 있어 양질의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앱 ‘알라미’와 함께 편안하게 자고 단번에 확실하게 일어나보세요. 여러분의 하루하루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 알라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아이폰)

 

 

책을 읽을수록 귀여운 캐릭터도 쌓인다!

책 읽는 습관 만들기 앱 ‘북적북적’

새해 다짐의 단골 손님, 바로 독서죠. 언제나 독서가 다짐만으로 그치는 이유는 목표가 크고 독서 관리가 쉽지 않아 습관으로 이어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올 한해, 성공적으로 책 읽는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북적북적’ 앱을 추천 드립니다. 책의 권수가 아닌 실제 책의 높이(cm)를 기준으로 독서량을 책정해 목표 달성에 부담이 없고, 책 높이를 달성한 만큼 귀여운 캐릭터도 획득할 수 있는 재미까지 제공하죠. 책별로 메모도 할 수 있어 독서 기록 노트로도 훌륭한데요. 2024년에는 책 100권 읽기보다 100cm 읽기를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 북적북적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아이폰)

 

 

도약을 위한 특별한 휴식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엔터테인먼트’

▲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엔터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꾸준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이 필수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일상에서 쉽게 떠날 수 있는 ‘호캉스’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엔터테인먼트’ 앱에서는 완벽한 휴식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로의 여행을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트렌디하고 예술적인 파라다이스시티 내 호텔, 씨메르 등의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로 예약할 수 있고, 모바일 체크인과 룸키, 주차관리, 24시간 E-컨시어지 기능 등이 탑재되어 스마트하게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죠. 또한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에 걸맞게 파라다이스시티 내 예술 작품을 유명 셀럽들의 보이스 도슨트와 함께 한층 더 깊게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엔터테인먼트’에서 힘찬 도약을 위한 특별한 휴식을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 엔터테인먼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아이폰)

 

 

서로의 갓생을 응원하는

공유형 일정 관리 앱 ‘투두메이트’

새해에는 해야 할 일들을 놓치지 않고 일정 안에 마무리하겠다는 다짐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끔 스스로와의 외로운 싸움처럼 느껴져 기운이 빠질 때가 있기 마련인데요. 이럴 땐 친구들과 함께 서로의 투두리스트를 확인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응원할 수 있는 앱 ‘투두메이트’를 설치해 보세요. ‘투두메이트’는 100만 MZ 세대가 선택할 정도로 쉽고 효율적인 일정 관리 앱인데요. 마치 SNS처럼 서로를 응원하는 ‘좋아요’ 기능을 지원합니다. 빠른 위젯 설정, 직관적인 리스트 색상 분류, 일기 기능까지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앱이죠. 무엇보다 UI가 예쁘고 일정 관리가 편하다는 유저들의 후기를  통해 앱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새해에는 ‘투두메이트’로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루틴을 함께 지키며 우정도 다져보세요.

 

※ 투두메이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아이폰)

 

새해의 목표를 이루는 과정은 페이스 조절이 필요한 마라톤과 같습니다. 끝까지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 그리고 적절한 휴식이 필수적이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의지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삶에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추천 앱들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년 새해의 결의를 연말까지 힘차게 이어갈 수 있을 거예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