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호캉스에 쇼핑까지 일석이조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쇼핑 리스트 추천!

2023. 11. 22.

본문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호캉스에 쇼핑까지 일석이조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쇼핑 리스트 추천!

 

2023년이 저물어가는 지금,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이 고민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호캉스를 즐기며 완벽한 연말 선물 쇼핑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마음을 전하는 정성과 디테일은 기본,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딱 맞출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연말 선물 쇼핑 리스트 추천을 살펴 볼까요?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호캉스에 쇼핑까지 일석이조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쇼핑 리스트 추천

전문가가 까다롭게 엄선한 파라다이스의 주류 컬렉션! (feat. 가든 와인&리큐어샵)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와인&리큐어샵

첫 번째 연말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와인&리큐어샵에서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카페 옆에 마련된 주류 전문 매장으로,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을 비롯해 소믈리에가 까다롭게 엄선한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인과 위스키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물 받을 분의 취향이나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원하는 주류 선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MEESIM)

가든 와인&리큐어샵에서 추천하는 연말 선물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선보인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MEESIM)’입니다. ‘쌀에 대한 진심(米心)’이라는 의미를 가진 ‘미심’은 제품 이름처럼 프리미엄 효모종과 고품질 쌀 등 최상급 재료로 만들어진 하이엔드 막걸리입니다. 

막걸리 특유의 은은한 단맛은 물론, 국내 최초로 얼그레이 홍차를 블렌딩해서 미심만의 유니크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나른한 오후에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 혹은 화려한 연말 파티와 모두 완벽하게 어울리는 미심 막걸리를 연말 선물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막걸리 미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호캉스에 쇼핑까지 일석이조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쇼핑 리스트 추천

호텔 밖에서도 즐기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향! (feat. 가든카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이어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말 선물 추천입니다. 가든카페는 유럽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밀정원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인데요. 예술적 감각과 풍성한 맛이 돋보이는 디저트,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가든카페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연말 선물로 추천하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공간을 은은하게 물들이는 고급스러운 향기가 매력적입니다. 만다린, 버베나 민트 등 시트러스 특유의 싱그러운 향을 맡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서 진저와 머스크의 은은한 잔향이 남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가든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퓨저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관심이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링크)를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머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경험을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와 함께 선물해 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연말 선물 고민이라면? 호캉스에 쇼핑까지 일석이조로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쇼핑 리스트 추천

트렌디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완벽한 쇼핑 공간! (feat. #PART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ART 부산

마지막으로 특별한 연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PART 부산(샵파트 부산)’을 소개합니다. #PART 부산은 인기 있는 유명 브랜드의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한데 모은 쇼핑 공간인데요. 해운대 바다와 어울리는 휴양지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여, 더욱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ART 부산

#PART 부산에서는 아미, 메종키츠네, APC 등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부터 톰브라운, 보테가베네타 등 럭셔리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에 맞추어 여러 브랜드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연말 선물로 선택해 보세요. 이외에도 가방이나 신발 등의 패션 잡화나 실내 인테리어 소품 등 다채로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 연말 선물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PART BUSA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450

 

 

지금까지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준비할 수 있는 쇼핑 리스트를 소개했습니다. 와인, 위스키, 프리미엄 막걸리 등 특별한 자리에 빠질 수 없는 주류 선물부터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트렌디한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쇼핑 공간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완벽한 쇼핑 타임까지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