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놓칠 수 없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 모음

2023. 11. 20.

본문

놓칠 수 없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 모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돌아온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소개합니다.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호텔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11월 20일(월)부터 11월 29일(수)까지 단 10일간 진행됩니다. 놓칠 수 없는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소식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 모음

독보적인 예술적 감성으로 일상을 물들일 ‘호텔 아트파라디소’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디럭스 스위트 객실

먼저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아트파라디소 혜택을 소개합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국내 최초로 전 객실을 스위트룸으로 조성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데요. 객실마다 서로 다른 분위기의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특히 객실 내 해외 유명 아트워크도 감상할 수 있어 일상이 예술이 되는 고품격 스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과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는데요.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하루에 달콤한 포인트를 만들어 드립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씨메르와 사우나,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새라새

일상 속에 예술이 스며든 하루를 보낸 후, 다음 날 아침에는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에서 조식을 즐겨보세요. 유럽의 아침을 연상시키는 계란 요리와 수제 베이커리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한상 차림’ 혹은 따뜻한 아침을 만들어줄 갈비탕과 해장국, 미역국 등이 준비되어 있는 ‘한식 한상 차림’ 중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습니다. 럭셔리 하면서도 예술이 함께 하는 완벽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 모음

휴식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이어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슈퍼위크 혜택을 살펴볼까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1박과 2박 패키지 두 가지 구성을 준비하여 보다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스파와 쇼핑, 음악 공연과 테마파크, 전시 등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한곳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겨울 호캉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원더박스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이용 시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이 제공되며,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또한 이색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스파 씨메르와 수영장, 그리고 밤의 유원지에 놀러 온 듯한 원더박스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1박 패키지’를 선택한 분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4만 리조트 머니를 제공합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2박 패키지’를 선택한 경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온 더 플레이트에서 세계 각국의 산해진미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와 함께 매력적인 혜택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 모음

완벽한 힐링 호캉스를 선사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본관 주니어 스위트룸 오션테라스 뷰

마지막으로 부산 해운대 바다를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슈퍼위크 혜택을 만나볼까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박과 2박 패키지 중 나만의 여행 계획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데요. 겨울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겨울 힐링 호캉스를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혜택으로는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이 제공되고,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야외 정원과 바다의 경치를 바라보며 셰프가 신선한 식재료들을 활용해 정성스럽게 요리한 고품격 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뿐만 아니라 힐링 호캉스의 하이라이트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탁 트인 겨울 바다를 감상하면서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요. 낮에는 맑은 하늘과 수평선을 바라보며 행복한 에너지를 얻고, 밤에는 달밤과 아름답게 밝혀진 조명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2박 패키지’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호텔 곳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가 추가로 제공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고품격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데에 활용해 보세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11월 20일(월) ~ 2023년 11월 29일(수)
-투숙기간: 2023년 11월 20일(월) ~ 2024년 3월 31일(일)

 

 

지금까지 역대급 혜택으로 돌아온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부터 다양한 즐길 거리와 엔터테인먼트가 기다리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겨울 힐링 여행으로 제격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까지! 단 10일간 진행되는 2023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