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7월의 그룹 소식

2023. 7. 31.

본문

 

 

그룹 창립 51주년 기념 친환경 캠페인

GREEN PARADISE, ECO CHALLENGE!

▲파라다이스 그린데이 행사에 참여 중인 임직원

파라다이스 그룹은 창립 51주년을 맞이하여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그린 파라다이스’는 에코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ESG 경영활동 기반을 조성하고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행사인데요. 소중한 지구를 위해 일상 속에서 크고 작은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에코 챌린지’와 하룻동안 친환경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소통을 통해 구성원간의 화합을 다지는 ‘파라다이스 그린데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 7월 20일 열린 '파라다이스 그린 데이'에는 친환경 비누바 만들기 클래스, 동료와 함께 남기는 인생네컷 포토존, 탄소 배출 감소를 위한 비건 푸드 등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었습니다. 임직원들은 여러 친환경 활동을 체험하며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실천을 다짐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그린 파라다이스 캠페인’을 통해 ESG경영을 보다 강화하고, 지속적인 초록빛 약속을 지켜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만나는 세계적 수준의 '초럭셔리’ 부티크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리오픈

▲호텔 아트파라디소 로열 스위트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리오픈되며 7월 15일부터 고객을 다시 맞이합니다. 아트파라디소는 아트와 럭셔리가 조화를 이루는 부티크 호텔로, 58개의 스위트룸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만이 소속될 수 있는 SLH(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멤버로 인정되며 국제적 수준의 부티크 호텔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아트파라디소’는 최고급 호텔의 위상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큐레이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파악하고 투숙 중 요청사항을 24시간 응대하며, 아트투어를 통해 전시된 작품들에 대한 해설과 함께 예술적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혜택을 담은 풀보드 서비스 또한 제공됩니다. 올여름, 세계적 수준의 ‘스몰 럭셔리 호텔’에서 차원이 다른 예술적 휴식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HOTEL ART PARADISO Info.
-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길 186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2023 PURPOOL PARTY

여름밤의 시원한 추억

▲2023 PURPOOL PARTY 현장

뜨거운 여름, 물놀이 성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채로운 컨셉의 특별한 파티가 열렸습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대표 풀파티, '2023 Purpool Party'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호텔 아웃도어풀에서 열렸는데요. 해외 아티스트와 국내외 DJ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며, 여름밤을 시원한 물놀이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습니다. 두 번째는 'SUMMER SPLASH in CIMER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씨메르의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뮤직 파티로 매주 달라지는 라인업의 DJ들이 낮과 밤에 어울리는 무드의 음악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마치 해외 비치 클럽에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 현장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도 남다른 파티가 열렸습니다.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가 열렸는데요. 가족 고객 취향에 맞도록 다양한 K팝부터 EDM 디제잉 공연과 유튜버 임다, 달샤벳 수빈의 스페셜 DJ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한편, 가족 고객을 위한 너프 워터건 이벤트 존, 물풍선 던지기, 코스튬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죠.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새로운 예술

미디어·디지털 아트 전시 <In sync>

▲<In sync> 전시 현장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 인천공항에서 7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In sync> 전시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인천공항 내 미디어·디지털 아트 지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프로젝트로 '파라다이스 아트랩' 출신 11개 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데요. <In sync> 전시는 예술로 연결되는 우리의 관계를 조망하며, AI, 키네틱, 생물학, 게임, 데이터 시각화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출국장 내의 전광판은 항공권을 소지한 여객만 관람할 수 있으나, 사전에 도슨트 투어를 신청한 분들은 항공권을 소지하지 않아도 모든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도슨트 투어는 전시 기간 내 총 3회로 예정되며, 8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 세계인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리는 새로운 감각의 특별한 예술 전시를 놓치지 마세요.

 

※전시 <In sync> Info.
- 기간: 2023.07.20 – 2023.10.22
- 장소: - 인천공항 제 1, 2 터미널 내 전광판
            - 제 2 여객터미널 4층 공용공간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