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지난 일요일(26일)에 방영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2일 시즌3은 여름휴가철 맞이 휴양여행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방송 전, 인터넷 상에서는 1박2일 멤버들이 ‘발리’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이 퍼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야생·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 멤버들과 발리의 조합이라니 낯설었지만, 드디어 멤버들이 그 동안의 고생들 뒤로 하고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겠구나 라고 생각했는데요.


발리(?)로 떠난 멤버들 @1박2 페이스북


아니나 다를까, 제작진에게 소위 낚인멤버들은 해외 발리 섬 대신 울산광역시에 있는 발리마을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발리(?)로 떠나기에 앞서 복불복을 통해 부산 해운대의 최고급 호텔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12일 방송 캡쳐


어딘가 낯익은 모습이 보이지 않으신가요? 국내에서도 해외 유명 휴양지 못지 않은 럭셔리 휴가를 즐기는 방법!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함께한 12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12일 방송 캡쳐


이 날 12일 촬영의 오프닝 장소는 다름아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위치한 해운대 앞바다였습니다. 멤버들은 파라다이스호텔 바로 앞 해변에서 복불복 비치 발리볼 시합을 하였는데요. 행선지가 발리이고, 해운대하면 세계 비치발리볼 대회 코리아투어 경기가 열리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2일 방송 캡쳐


눈부신 활약에도 불구하고 아쉽게도 발리볼 시합에서 진 YB(김종민, 데프콘, 정준영)은 해녀복으로 갈아입고 부산 해운대의 최고급 호텔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는 벌칙을 받게 되었는데요.


12일 방송 캡쳐


얼핏 보면 세균맨 같은 벌칙 복장을 입은 채, 멤버들은 당당하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라운지에 입성하였습니다. 역시 여름휴가철이라 많은 분들께서 라운지를 이용하고 계시네요^^


크리스탈 가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2일 멤버들이 간 바로 그 곳!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낮에는 드넓은 창으로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며, 밤에는 재즈 선율과 함께 창 밖의 은은한 야경으로 로맨틱한 공간입니다. 커피, 스무디, 허브차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칵테일과 주류 또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오후시간에는 달콤한 조각 케익과 함께 Afternoon tea가 제공됩니다.

 


넓고 쾌적한 크리스탈 가든


가볍게 술 한 잔 즐기며 휴가 기분을 만끽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적절한 간격의 테이블 배치로,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12일 방송 캡쳐


의정부고 졸업사진에 버금가는 복장으로 라운지에 자리잡은 멤버들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자랑하는 망고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12일 방송 캡쳐



크리스탈 가든의 생망고 빙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의 망고빙수는 올해 빙수 트렌드에 걸맞게 부드러운 식감의 생망고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우유 눈꽃얼음을 사용하였는데요. 차가움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전통 방자유기에 정갈하게 담았고, 식용 꽃을 위에 올려 비주얼에 화룡점정을 찍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팥을 가감하여 드실 수 있도록 별도로 나온 점도 센스만점이네요.

 

12일 멤버들이 먹은 망고빙수 외에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더치커피 빙수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산 일리(illy) 원두로 더치커피를 추출하여 시럽으로 사용하였고, 여기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수제 단팥,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커피빈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더하였습니다.

 


더치 눈꽃 빙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눈꽃빙수에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빙수가 트렌드가 됨에 따라, 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최고급 재료로만 구성하였는데요. 이 정도의 프리미엄 빙수라면 빙수 먹으러 호텔 간다는 말이 나와도 납득이 가겠네요^^


12일 방송 캡쳐

 

크리스탈 가든 라운지에서 잠시 빙수만 먹었을 뿐인데도, 멤버들 모두 대단히 만족하는 모습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12일 방송에 나온 크리스탈 가든 이외에도 국내 최상위 수준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올해 여름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해외 유명 휴양지 못지않은 럭셔리 휴가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고급 라운지서비스를 연계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오는 8/31일까지 서비스되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Lounge Paradise Package)를 이용하시면,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VIP처럼 올데이 (All day)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데이 서비스는 해운대 바다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흔히 기업체 임원들이나 VIP고객들이 이용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 종일 먹고 마시며 쉴 수 있다니 누구나 꿈 꾸는 휴가 그 자체인 것 같네요.

 

한 해중 가장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여름 휴가철인 만큼,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단위 고객 분들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야외 오션 풀과 씨메르스파를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고, 부산하면 생각나는 부산어묵 만들기 체험, 부산 야경 투어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올 여름 추억을 만들기에 딱!인 프로그램들이네요^^

 



+ Info.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

기간 : 2015.07.17~2015.08.31

가격 : 38만원~ (요일 및 기간에 따라 요금 상이)

(세금 10% 및 봉사료 10% 별도)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문의 및 예약 : 051-749-2111~3

(투어 및 체험 프로그램 사전예약 필수)

@패키지 자세한 내용 보기

 


12일 멤버들이 해운대 앞바다를 종횡무진하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라운지에서 최고급 빙수를 먹는 장면을 보니, 당장이라도 부산으로 달려가야만 할 것 같습니다.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시지 않은 분들께서도, 올해 여름 휴가지로 관광도시 부산은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함께라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발리 섬 못지 않은 럭셔리 휴가 즐기실 수 있는데요. 방송에는 미처 다 담지 못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매력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