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2022. 12. 20.

본문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거리의 반짝반짝한 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고 있으면 설레는 마음이 더욱 커져만 가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곳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이 돌아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 펼쳐진 환상적인 산타빌리지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에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역대 최대 규모의 초대형 트리하우스부터 아름답게 반짝이는 조명의 향연, 하늘을 달리는 듯한 루돌프와 산타 썰매까지! 인증 사진을 부르는 산타빌리지 앞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특히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산타클로스, 루돌프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에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 산타/루돌프 포토 타임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24(토)~12.25(일) 14:00-18:00(30분 간격으로 교대 진행)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17:00~17:30 타임은 Welcome to Paradise 공연으로 인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낭만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 산타빌리지에서 인증 사진을 남긴 후에는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 수놓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길 시간입니다.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지는데요.

 

먼저 크리스마스 마켓에 위치한 빨간색 트램에서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메뉴 뱅쇼와 핫초코, 마시멜로 구이, 로스트 치킨&칩스를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노티드 도넛, 태극당과 같은 인기 브랜드의 디저트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디즈니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컨셉의 소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북돋아주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마켓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2.16(금)~2023.01.01(일), 11:00~20: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 마켓과 함께 펼쳐지는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환경 연출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스페셜 퍼포먼스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가 펼쳐진 플라자 광장에서는 스페셜한 크리스마스 공연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2월 24일과 25일 이틀간 어린이 합창단과 아카펠라, 가스펠, 밴드 등 다양한 음악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퍼포먼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확인해 주세요!

 

시간 12/24(토) 시간 12/25(일)
15:00~
15:40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 두왑사운즈 아카펠라 그룹
14:00~
14:40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 두왑사운즈 아카펠라 그룹 
18:00~
18:40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 두왑사운즈 아카펠라 그룹
16:00~
16:40
브릴란떼 어린이 합창단
& 두왑사운즈 아카펠라 그룹 
19:00~
19:50
밴드 ‘W24’ 17:30~
19:30
‘MELTING SOUL’
JERRY, JACK LEE,
MOZZY TOWN BAND
20:00~
20:50
블랙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20:00~
22:00
‘MELTING SOUL’
5JOO, JACK LEE,
MOZZY TOWN BAND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환경 연출

돌아온 산타빌리지와 함께 준비한 마법 같은 이벤트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에 방문했다면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 크리스마스 마켓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먼저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링크)에 좋아요 버튼 누른 후, 필수 해시태그(#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마켓)&파라다이스시티 위치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카페 노티드의 힙하고 아기자기한 굿즈부터 디즈니의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유모차, 그리고 대망의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숙박권까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 이벤트 Info.
-정보: 이벤트 게시글 바로가기
-기간: ~2023.01.01 (일)
-필수 해시태그: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마켓
-필수 위치태그: 파라다이스시티
-경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 숙박권 1매, 노티드 굿즈, 디즈니 인형, 스토케 등
-발표: 2023.01.05(목), 당첨자는 개별 DM으로 안내 예정
-참여방법: 
① @pcitykorea 팔로우&이벤트 좋아요 꾸욱!
②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위치태그와 함께 업로드
③ @pcitykorea 를 태그하고 간략한 후기까지 남기면 당첨 확률 UP!
*경품에 따라 당첨자에게는 제세공과금이 부여됩니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사진은 파라다이스시티 SNS 콘텐츠에 활용될 예정 입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곳, 마법 같은 파라다이스시티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을 살펴봤습니다.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산타빌리지부터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마켓,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까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