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8월의 그룹 소식

2022. 8. 26.

본문

 

 

파라다이스시티X세이브더칠드런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한 선한 나눔의 장

▲ 파라다이스시티X세이브더칠드런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는 8월 23일부터 10월 16일까지 플라자 광장에서 아이들을 위한 착한 전시를 펼칩니다. 매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국제아동권리 NGO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전세계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한 전시를 마련했습니다. 

전시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0여종의 피규어로 구성해 볼거리도 풍부한데요. 마블, 겨울왕국 등 유명 애니메이션의 대형 피규어부터 아기자기한 베어브릭 피규어와 포토존 그리고 SNS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체험들로 가득합니다. 이번 전시는 플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데요. 현장에서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가입을 하게 되면 미니어처 피규어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되오니, 즐거운 전시를 관람하고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도 실천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X 세이브더칠드런 Info.

- 일시: 08.23(화) ~ 10.16(일) 11:00 ~ 20:00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PLAZA
- 전시 내용: 마블 피규어, 겨울왕국 피규어, 베어브릭(Be@rbrick)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가심비 가득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추석 선물 세트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시그니처 한우 세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최고급 한우로 채워진 명품 육류 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특급호텔의 마스터 셰프가 1++ 명품육으로만 엄선해 구성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한우 누리 세트까지 취향에 맞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인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을 주목해주세요. 17세기부터 이어져온 전통 제조 기법을 적용해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죠. 이 밖에도 풍부한 향과 뛰어난 밸런스가 특징인 와인과 위스키,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기를 그대로 담은 자체 개발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송림에서 채취한 최상급의 국내산 자연송이를 벌꿀에 넣어 정성껏 숙성 시킨 산꿀 자연송이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추석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선물세트로 보다 풍성한 추석을 맞이해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추석선물특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 줄
2022 추석 비노파라다이스 추천 와인

민족 대명절 추석이 예년보다 일찍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어느덧 풍성하게 무르익은 가을의 한가운데에서 오랜만에 소중한 이들과 모여 반갑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번 명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 음식과 함께 풍미를 더해 줄 와인을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비노파라다이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와인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로맨틱한 무드가 물씬! 이탈리아 감성 와인,

로델리아 비앙코 & 로쏘 

▲ 세련된 패키지의 로델리아 로쏘(좌)/비앙코(우)

가족들이 함께 모인 명절 식탁에서 아름다운 패키지와 훌륭한 맛으로 자리를 빛내 줄 로델리아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로델리아는 이탈리아의 베네토에서 생산된 와인인데요. 베네토 주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와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인 베로나가 있어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중요한 와인 생산지이기도 합니다. 로맨틱한 이곳에서 최고급 포도로만 양조한 ‘로델리아’는 훌륭한 맛에 아름답고 세련된 패키지까지 더해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자몽, 레몬 등 싱그러운 과실향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 로델리아 비앙코는 모듬 전이나 튀김, 제철 과일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로델리아 로쏘는 검고 붉은 과일 향에 스파이스한 여운이 매력적인데요. LA 갈비나 산적, 곶감 말이 등과 함께 즐기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힙(Hip)의 성지 파소 로블스에서 탄생한 트렌디한 와인,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 & 파소 로블스 카베르네 소비뇽 

▲ 트렌디한 와인 ‘브로드사이드’ 파소 로블소 카베르네 소비뇽(좌)/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우)

명절 연휴 동안 부담 없이 즐길 트렌디한 와인을 찾고 있다면 ‘브로드사이드’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브로드사이드는 미국 최고의 와인 생산자들이 모인다는 힙(HIP)한 와인 산지 파소 로블스(Paso Robles)산 와인인데요. 진한 맛과 풍부한 향, 뛰어난 품질 대비 착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죠. 올해 리뉴얼된 모노톤 양피지 스타일의 라벨은 와인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어 명절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는 사과와 배, 복숭아 등의 향긋한 과실향에 부드러운 오크 향을 겸비했는데요. 부드럽고 가벼운 화이트 와인인만큼 생선 구이나 잡채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랙 체리, 자두와 같은 진한 과일 풍미와 탄탄한 구조감이 매력적인 ‘브로드사이드 파소 로블소 카베르네 소비뇽’은 매콤 달달한 소스의 갈비찜, 불고기와 함께 곁들여 보세요. 

 

※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Info.
- 구매문의 : 02-2280-5234 / 02-2280-5286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