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과 함께하면 배로 커지는 즐거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키즈 프로모션 & 패밀리 패키지

2022. 8. 10.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키즈 프로모션 & 패밀리 패키지

 

올여름 가족과 함께 알찬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풍성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즐거운 아트 클래스와 놀거리 가득한 테마파크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휴가 성수기인 8월, 이번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모션과 패밀리 패키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모션, 패밀리 패키지 ①

파라다이스시티 X 스칸디 아트랩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


▲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 연출 이미지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스토리 퍼포먼스 프로그램 ‘스칸디 아트랩’과 함께하는 특별한 아트 클래스,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가 열리고 있습니다. 8월 28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열리는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는 36개월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폭넓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오전 10시에는 7 ~ 13세를 위한 1교시 클래스가, 오전 11시부터는 36개월에서 7세 아이들을 위한 2교시 클래스가 이어집니다.

 

▲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 트래블 백 & 여권 키트

클래스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직접 트래블 백 & 여권 키트를 꾸미며 미술 수업을 즐거운 놀이로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외에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젤리가 특별 선물로 제공되는데요. 재미와 교양을 모두 잡은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에 참여해 우리 아이의 미적 감각과 상상력을 마음껏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스칸디 아트랩 키즈 클래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8.04 ~ 2022.08.28 (매주 화, 수 휴강)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3층 패밀리 라운지 내 레오 라운지
-대상: 36개월 ~ 초등학생 (13세)
-문의 및 예약: 032-729-2740/2327 (예약/문의 가능시간: 평일 9 ~ 18시)
* 본 클래스는 호텔 투숙객 이용 한정이며 선착순 예약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해당 클래스는 학부모 미참여 수업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단독 수업이 불가능 시 수업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모션, 패밀리 패키지 ②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를 더욱 풍성하게, ‘패밀리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면 더욱 즐거운 파라다이스시티의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이번 여름 우리 가족의 특별한 추억을 책임질 ‘패밀리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원더박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3인 자유이용권과 카니발 게임 3회권, 그리고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3종 체험 키트가 제공되는데요.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원더박스 패밀리 패키지로 아이에게 오랫동안 기억 남을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테마파크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원더박스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카니발 게임이 가득한데요. 슈팅건으로 과녁을 명중시키는 슈팅갤러리부터 공을 던져 알록달록한 풍선을 터트리는 벌룬 버스트, 물총을 쏴서 인형을 높이 올리는 탑 스핀 등 다채로운 게임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온 가족이 함께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경품까지 획득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패밀리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2.07.21 ~ 2022.08.31
-이용 기간: 2022.08.01 ~ 2022.08.31
-문의: 032-729-7500
* 본 상품은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결제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제한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프로모션, 패밀리 패키지 ③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스튜디오 루프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 클래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X 스튜디오 루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페이퍼 아트 친환경 브랜드 '스튜디오 루프'와 함께 키즈 아트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오는 8월 14일까지, 6 ~ 10세 아동이라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 스튜디오 루프가 함께하는 페이퍼 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이번 클래스는 투숙객에 한해 회당 10명 정원으로 이루어지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운영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클래스 연출 이미지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 클래스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1부 숲 이야기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2부 바다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 곤충 등 종이로 자연을 마음껏 표현하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데요. 페이퍼 아트를 주제로 한 특별한 놀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와 함께 알찬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 클래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8.01 ~ 2022.08.14
-시간:
1부 숲 이야기(Forest story): 10:00 ~ 11:00
2부 바다 이야기(Ocean story): 11:30 ~ 12:30
-장소: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플레이존 & 아트존)
-대상: 6 ~ 10세 (회당 10명 정원)
-문의 및 예약: 051-742-2121 / 홈페이지 예약 바로가기
* 각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투숙객 한정 / 1박당 1회 (중복예약 시 예약이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소개했습니다. 아이들의 여름방학 체험학습으로도 제격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칸디 키즈 아트 클래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 클래스,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를 가장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까지! 이번 여름이 지나가기 전, 아이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