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HI FIVE PARADISE! 오픈 5주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zip (feat.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 라스칼라 페스티벌 디너 등)

2022. 4. 15.

본문

오픈 5주년을 맞이한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2017년 4월 20일,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이후 5년동안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파라다이스시티가 다섯 번째 생일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2종부터 원더박스, 라스칼라 등에서 펼쳐지는 스페셜 이벤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HI FIVE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5주년 맞이 이벤트.zip


▲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5주년 기념 특별 객실 패키지 2종, ‘오(5th)늘을 응원해’ & ‘오(5th)감만족 두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오픈 5주년을 맞이해 특별 객실 패키지 2종을 출시했습니다. 1박 전용 상품인 ‘오(5th)늘을 응원해’ 패키지와 하루로는 아쉬운 고객들을 위한 2박 상품인 ‘오(5th)감만족 두밤’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들인데요.

두 패키지 이용 시 원더박스와 씨메르, 플레이랩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풍성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의 기회도 주어지는데요. 이벤트 경품은 파라다이스시티 또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리조트 머니 등으로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 키오스크에 객실 키를 태그하면 당첨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X 흑백사장 '더 필름 포토 부스' 예시 이미지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2종을 이용하면 분위기 있는 셀프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흑백사장’과의 콜라보로 마련된 ‘더 필름 포토 부스’ 이용권도 제공된다는 사실! 감성 가득 셀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더 필름 포토 부스는 원더박스 1층 슈팅갤러리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원더박스에서의 신나는 하루를 계획하고 있다면, 포토 부스에도 꼭 들러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예쁜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오(5th)늘을 응원해’ 패키지와 ‘오(5th)감만족 두밤’패키지는 4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PC/Mobile)로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오(5th)늘을 응원해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판매 및 투숙 기간: ~22.4.30
- 문의: 032-729-2000

 

※ 파라다이스시티 오(5th)감만족 두밤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판매 및 투숙 기간: ~22.4.30
- 문의: 032-729-2000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동심 가득 원더박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 ‘HI FIVE WONDERBOX’ 패키지

 

동심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역시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5주년을 맞아 오는 4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HI FIVE WONDERBOX’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HI FIVE WONDERBOX’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원더박스 자유이용권(3인)과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럭키드로우 경품은 원더박스 팔찌, 카니발게임 1회권, 풍선 머리띠 등 어린이 손님의 취향을 저격할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하는 추억은 물론, 소소한 행운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는 4월의 원더박스! 아이들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떠날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로 놀러 오세요!

 

※ HI FIVE! WONDERBOX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판매 및 이용 기간: ~22.4.30
- 문의: 032-729-7500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선보이는 5주년 기념 페스티벌 디너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섯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오는 4월 22일 금요일, 아뮤즈 부쉬를 비롯한 7가지 이탈리안 메뉴와 2019년 Wine Enthusiast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한 프로세코 생산자 와인, ‘니노 프랑코 루스티코 프로세코’ 등 국내 최정상 소믈리에가 초이스한 와인 4종을 페어링한 환상적인 디너 코스, ‘마스커레이드 갈라’를 선보입니다.

4월 29일과 30일에는 프로슈토&올리브, 문어 샐러드 등 신선한 디너 코스 메뉴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3종을 곁들일 수 있는 ‘맥캘란 위스키 디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마스커레이드 갈라와 맥캘란 위스키 디너 모두 사전 예약이 필수이니, 놓치지 말고 예약해 파라다이스시티 오픈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의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

 

※ LA SCALA FESTIVAL DINNER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032-729-2206
*본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으로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5년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섯 번째 생일 당일인 4월 20일, 씨메르 입장 고객에게는 썬베드 50% 할인 및 1층 스포츠바 에이드 1+1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플라자 1층 프리미엄 푸드홀에서는 식당별로 일부 메뉴에 5%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4월 한 달 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완연한 봄이 찾아온 4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혜택과 이벤트를 이용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 HI FIVE PARADSE! 파라다이스시티 4월 이벤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2.04.10 (*이벤트 별 기간 상이)
- 문의: 1833-8855
*본 이벤트는 내부사정 및 현장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