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트렌디한 굿즈 추천 (feat. 파라다이스, 논픽션, 크로우캐년, 이나피스퀘어)

2022. 3. 11.

본문

 

 

작은 소품으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트렌디한 굿즈 상품인데요. 생활 공간에 감각적인 굿즈를 구비해 두면 센스 있게 포인트를 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높지 않은 가격대에 사용 후 만족도도 높아 가심비까지 완벽합니다. 
느낌 있는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는 힙한 굿즈를 겟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주목해주세요. 여러분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만한 특별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집 안에서 느끼는 고급스러운 호텔의 향기
파라다이스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

 

▲파라다이스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나만의 공간을 향기로 채우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좋은 향을 맡는 것은 가장 확실하고 빠르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죠. 여기, 집 안에서도 고급스러운 호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의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인데요.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실제 파라다이스의 호텔에서도 해당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어 향기를 통해 마치 호텔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럭셔리한 향기로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후 5배 이상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60%에 육박하는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죠.

 

▲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파라다이스 디퓨저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파라다이스 그룹이 최상급 아로마 원액을 사용해 자체 개발한 향이 담긴 제품입니다.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Citrus Spicy Woody)향으로 달콤하면서 싱그러운 신선함이 특징입니다. 깊은 향기는 물론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죠. 구매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샵파트(#PART), 메인 호텔 1층의 가든 카페와 라운지, 그리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디퓨저를 통해 호텔에서 경험했던 럭셔리한 휴식의 향기를 가정에서도 만끽해 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 구매 info
1. 샵파트(#PART)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층
- 운영 시간: 12:00 ~ 21:00
- 문의: 032-729-5138~9  

2.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 운영 시간: 10:00 ~ 22:00 (SAT 09:00 ~ 22:00, SUN 09:00 ~ 21:00)
- 문의: 032-729-2262  

3.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 운영 시간: 10:00 ~ 24:00
- 문의: 032-729-2220  

4.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부티크’
-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 운영 시간: 10:00 ~ 19:00
- 문의: 051-749-2382
*일정은 영업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데스크테리어를 완성해주는
이나피스퀘어X비믹스 시계

▲이나피스퀘어X비믹스의 감각적인 콜라보 굿즈 (제공: @inapsquare)

재택근무가 증가하며 업무 공간을 나만의 취향으로 꾸며가는 ‘데스크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만약 데스크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이나피스퀘어와 비믹스의 협업으로 제작된 감각적인 세라믹 시계입니다. 이나피스퀘어는 박인아, 최필선 작가로 구성된 듀오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특유의 시그니처 스타일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굿즈를 출시하고 있죠. 단순하지만 따뜻한 재치가 가득한 그림들은 SNS를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힙한 브랜드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이나피스퀘어X비믹스 시계 (제공: @inapsquare)

이나피스퀘어와 함께 시계를 제작한 비믹스는 소재 본질에 집중해 담백한 형태를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두 브랜드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일상 소품들을 선보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귀여운 탁상 시계는 작지만 큰 존재감이 돋보입니다. 담백한 디자인에 러프하고 귀여운 그래픽 작업이 더해져 색다른 디자인의 세라믹 시계가 탄생한 것이죠. 실용성에 디자인까지 갖춘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서 출시 후 품절 대란까지 일어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현재는 일정한 주기에 맞춰 프리오더 형태로 판매된다고 하니 유니크함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어딘가 책상이 허전하게 느껴진다면, 작고 유니크한 탁상 시계 하나로 힙한 감성을 더해보면 어떨까요?

 

이나피스퀘어X비믹스 시계 구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010-5743-9074

 

 

MZ세대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논픽션 핸드크림

 

▲논픽션 브랜드의 튜브링거와 핸드크림 세트 (제공: @kissoo_o)

누구나 파우치 속 필수템이 하나쯤 있기 마련이죠. 소소하지만 유니크하고 세련된 파우치 속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논픽션 핸드크림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내면의 자연스러움에 집중하는데요.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심플하고 세련된 패키징으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브랜드의 인기에 힘 입어 어느새 논픽션 제품은 MZ세대가 꼭 챙기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세련된 패키징을 자랑하는 논픽션 핸드크림 (제공: @ji___hyo)

논픽션 핸드크림의 시그니처 향은 5가지로 나누어집니다. 5가지 향기에는 논픽션이 지향하는 순수한 아름다움과 영감의 세계가 담겨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느낌이 드는 향입니다. 게다가 패키지 또한 세련된 감성이 가득 담겨 있어 나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듯한 느낌까지 듭니다. 작은 소품이지만 존재감이 큰 논픽션 핸드크림으로 부드럽고 향기로운 감성 충전을 해보세요.

 

논픽션 핸드크림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1666-7891

 

 

식탁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크로우캐년 키친웨어

 

▲마블링 패턴이 독특한 크로우캐년 식기 (제공: @gaengsang2)

집에서 즐기는 감성적인 브런치를 위해 예쁜 식기의 준비는 필수입니다. 우리집 식탁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크로우캐년의 키친웨어를 눈 여겨 보세요. 크로우캐년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법랑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1977년부터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마블링 패턴 디자인으로 유명하죠. 마치 물감을 흩뿌려 놓은 듯한 느낌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감성적인 느낌의 크로우캐년 접시 (제공: @crowcanyon_co_kr)

게다가 매번 다양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해 색감 별로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하는데요. 음식에 따라 어울리는 색감의 그릇을 골라 담으면 느낌 있는 SNS 사진이 완성됩니다. 모양과 크기도 다양해 디저트나 브런치는 물론 씨리얼, 요거트 등도 다양하게 담아낼 수 있죠. 또한 가벼운 법랑 소재이기 때문에 관리와 보관에도 용이하답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크로우캐년 키친웨어로 여러분의 식탁을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크로우캐년 키친웨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02-336-5288

 

지금까지 매력적인 디테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일상 곳곳에서 함께할 아이템들인 만큼 애정을 가지고 나의 취향에 맞는 굿즈를 선택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