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돌아온 졸업 시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졸업 여행 & 졸업 선물 추천 (케이크, 플라워)

2022. 2. 23.

본문

돌아온 졸업 시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졸업 여행 & 졸업 선물 추천

 

졸업 및 입학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졸업의 기쁨과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을 안고 졸업 여행을 떠나기도 좋은 요즘인데요. 오늘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졸업과 입학을 앞둔 청춘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온 더 플레이트 프로모션을 비롯해 친구들과 함께 졸업 기념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인 3인 전용 패키지 상품, ‘트리플 힐링’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졸업 & 입학 선물의 정석인 케이크와 꽃을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베이커리 &  플라워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졸업 여행 (feat. 온 더 플레이트 졸업 & 입학 프로모션, 트리플 힐링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메뉴 연출 이미지

졸업 & 입학생 1인 식사 무료 제공! 온 더 플레이트 스페셜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에 위치한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졸업 & 입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오는 3월 15일까지 주중 4인 이상이 온 더 플레이트에 방문하는 경우, 졸업생 또는 입학생 1인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데요. 사전 예약이 필수이니 일행 중 졸업 또는 입학생이 있다면 미리 예약해 기분 좋은 식사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 온 더 플레이트 CONGRATS ON YOUR GRADUAT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2.15 ~ 03.15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온 더 플레이트
-문의: 051-749-2234
* 사전 예약 필수
* 주말 & 공휴일 제외
* 멤버쉽, 제휴카드, 바우처 등의 중복할인 제외

 

셋이서도 즐거운 졸업 기념 호캉스 with ‘트리플 힐링’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졸업을 기념해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인 3인 전용 패키지, ‘트리플 힐링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힐링’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룸 또는 프리미엄 디럭스 룸에 소파배드 메이킹 서비스가 제공되어 3인이 한 객실에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월에는 한식 또는 양식 메뉴로 구성된 3인 기준 모닝 밀박스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모닝 밀박스는 체크인 당일 오후 8시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니 맛있는 조식을 객실에서 편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리플 힐링’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2.01 ~ 04.30 (제외기간 : 03.02 ~ 03.30)
-문의 및 예약: 051-749-2211~3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상품입니다.

 

 

케이크, 꽃다발 등 졸업 선물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전경

졸업 축하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졸업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단연 케이크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딸기 바닐라 케이크, 블루베리 쉬폰 등 다양한 종류의 홀케이크는 물론 부드러운 롤 케이크와 고소한 파운드 케이크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2월까지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 디저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상큼한 생딸기가 가득한 딸기 타르트. 딸기 크림치즈 쿠키, 딸기 파리브레스트 등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도 놓치지 말고 즐겨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플라워 전경

졸업 축하 꽃 선물, 파라다이스 부티크 플라워에서!

 

앞서 소개한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옆에는 알록달록한 꽃으로 가득한 플라워 샵, 부티크 플라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졸업, 입학 축하 선물로 꽃다발을 고려한다면 부티크 플라워에서 구매 가능한데요. 다양한 종류와 색상의 꽃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꽃다발을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꽃 선물로 소중한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화려하게 축하해보세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가 준비한 졸업 & 입학 특별 프로모션과 친구들과 함께 졸업 기념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트리플 힐링’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졸업 선물 케이크와 꽃을 구매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 플라워도 만나봤는데요. 이번 졸업 시즌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졸업과 더불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여러분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