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발렌타인데이 해운대 여행지 추천! (동백섬, 더베이10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 디너)

2022. 2. 9.

본문

발렌타인데이 해운대 여행지 추천! 로맨틱한 여행지 소개

 

2월 14일, 소중한 사람들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 만큼 로맨틱한 장소에서 마음을 전달하는 건 어떨까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부산 해운대 대표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동백꽃과 바다를 볼 수 있는 ‘동백섬’, 일몰부터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더베이101’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순간을 선사해 주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디너’까지!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부산 해운대 여행지,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해운대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여행지 추천! ①

동백꽃과 탁 트인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동백섬’


▲ 동백섬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전경

동백꽃과 광안대교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동백섬’

 

입구에서부터 화려한 동백꽃을 볼 수 있는 동백섬은 동백꽃이 피는 12월부터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해운대 대표 여행지입니다. 1984년 발매된 노래 ‘돌아와요 부산항에’에서도 ‘꽃 피는 동백섬에 봄이 왔건만’라는 가사가 나오는 만큼 동백섬은 오랜 기간 동안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인데요. 특히 동백꽃과 소나무 등 자연이 어우러진 산책로가 일품인 동백섬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정상의 최치원 동상 등도 있어 걷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동백섬 산책길과 해운대 바다 전경

바다와 가까이할 수 있는 해안산책로 역시 많은 사람이 동백섬을 찾는 이유인데요. 해안산책로 내내 펼쳐져 있는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은 걷는 내내 또 하나의 힐링 포인트입니다. 산책하면서 흔들 다리, 나무 정자와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을 수 있는데요. 동백섬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걸으며 돈독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보내세요!

 

※ 동백섬 Info.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해운대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여행지 추천! ②

일몰부터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더베이101’


▲ 더베이101에서 촬영한 야경 (제공: @kimdimsom)

일몰부터 야경까지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더베이101’

 

특별한 소품이 없어도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바로 더베이101입니다. 더베이101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빌딩 숲은 야경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거울에 비치는 듯한 야경 사진이 SNS에서 인기를 끌며 더 많은 사람들이 더베이101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해운대 밤바다를 배경으로 더베이101에서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 더베이101 요트투어 (제공: @mazjjang7)

더베이101에서는 요트투어를 즐기며 부산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데요. 일몰 시간 바다에서 광안대교 풍경을 바라보면, 잊을 수 없는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입니다. 일몰부터 야경까지,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더베이101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더베이101 Info.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문의: 051-726-8888

 

 

해운대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여행지 추천! ③

고백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전경

눈부시게 화려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곳,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특별한 하루의 분위기를 더해 줄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만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엄선한 트리트먼트 초콜릿과 와인, 로맨틱 플라워 세트, 오션스파 씨메르와 플레이랩 이용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중 트리트먼트 초콜릿&와인

또한, 2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그릴&와인에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디너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의 취향에 맞춰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인 스펙테이터 2 Glass Nyx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페어링을 곁들인 로맨틱한 테이블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1.18~2022.02.28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