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인천 결혼식장&돌잔치&가족 모임 장소 추천!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웨딩·가족연 프로모션

2021. 11. 23.

본문

결혼식부터 돌잔치까지, 특별한 행사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컨벤션 시설

 

국내 최고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적인 감성의 객실이 갖춰진 호텔 시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컨벤션 시설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회의, 결혼식 등의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부터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사파이어룸, 에메랄드룸, 돌잔치, 세미나 진행이 가능한 미팅룸까지, 이 모든 공간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날 수 있는 컨벤션 시설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결혼식, 돌잔치 등의 연회 및 가족 모임 수요 증가에 발맞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금부터 내년 초까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가족연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WITH PARADISE WEDDING PROMOTION (위드 파라다이스 웨딩 프로모션)


▲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가든

웨딩 마스터 그룹과 꿈 속의 웨딩을 실현하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베뉴

 

파라다이스시티는 37m의 버진 로드를 자랑하는 대표 웨딩 베뉴 ‘그랜드볼룸’, 그리고 다채로운 웨딩 스타일링을 자랑하는 ‘사파이어룸’과 ‘에메랄드룸’, 자연과 함께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한 야외 가든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웨딩 마스터 그룹’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공간과 웨딩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또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별해, 신랑과 신부가 꿈꿔왔던 결혼식을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에메랄드 룸

편안한 숙박부터 실용적인 웨딩 특전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결혼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 프로모션 ‘WITH PARADISE WEDDING PROMOTION’은 보다 여유로운 결혼식과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에는 예식 당일에 사용 가능한 신랑과 신부를 위한 디럭스룸 1박 및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이용권, 그리고 양가 부모님을 위한 디럭스룸 2객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하객용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100만 원 상당의 웨딩 케이크 및 샴페인, 웨딩 당일 가족 숙박 할인 10% 혜택 등도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 프로모션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WITH PARADISE WEDDING PROMOT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1.01 ~ 2022.01.31
-대상: 프로모션 기간 내 웨딩 상담 후 2주내 예약 확정하는 고객
(※ 하객 200명이상, 예식일 2022년内)
(제외: 2021.12.24~25, 31 / 2022.01.01 / 2022.01.29~02.01
-내용:
혜택1) 양가 부모님용 Deluxe 객실 2실 추가 제공
혜택2) 파라다이스웨딩 Special Benefit Pack

 

 

SWEET TOGETHER 가족연 프로모션


▲ 파라다이스시티 돌잔치 예시 사진

소중한 가족과의 시간을 더 특별하게, 파라다이스시티 가족 연회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 부모님의 생신, 연말 가족 모임 등 다양한 가족 연회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가족 연회는 주로 파라다이스시티 컨벤션의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미팅룸에서 진행되는데요. 아이의 첫돌을 축복하는 돌잔치나 부모님 생신 등 소중한 가족들의 특별한 기념일이 다가오고 있거나, 연말을 맞아 가족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파리지엔느

가든카페의 케이크로 더 특별한 가족 연회, 파라다이스시티 가족연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더 특별한 가족 연회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년 1월까지 ‘SWEET TOGETHER 가족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5인 이상 규모의 가족 행사 진행하면, ‘가든카페’의 케이크 교환권(5만원권) 1매를 증정하는데요. 이 교환권으로는 얼그레이 시트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 세미프레도가 올라가 있는 ‘파리지엔느’,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프리 케이크 ‘화이트 코튼’, 제철 과일과 생크림이 조화로운 ‘계절 과일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 주문하면 행사 케이크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가든카페의 케이크로 더 특별한 가족 연회를 준비해보세요.

 

※ SWEET TOGETHER 가족연 프로모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11.01 ~ 2022.01.31
-대상: 프로모션 기간 내 돌잔치 및 가족연 상담 후 2주내 예약 확정하는 고객
※ 행사 인원 15인 이상
※ 행사 진행 2022년 6월 이내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웨딩∙가족연 연회 장소와 신규 프로모션을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 ‘트러스티 파라다이스 로열티 프로모션’ 또한 진행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한 결혼식, 돌잔치 등의 후기를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하면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 1매를 제공합니다. 이외에 행사 후 지인에게 추천해 예약이 성사되면 추천해준 고객에게 23만 원 상당의 ‘온 더 플레이트’ 뷔페 식사권 2매를, 신규 예약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1세트를 증정합니다.

결혼식, 돌잔치, 부모님 생신 등의 중요한 연회를 준비하고 있거나, 연말 가족 모임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채로운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