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달리기의 변신은 무죄! 버블페스트, 좀비런 등 이색 마라톤 소개

2015. 6. 5.

본문


최근 ‘Fun Run’이라 하여 이색적인 마라톤 대회들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달리기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 넣은 마라톤들이 늘면서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파라다이스에서는 가볍고 즐거운 놀이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마라톤 대회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톡톡튀는 버블과 함께, 버블 페스트

 

버블 페스트 참가자들의 모습


다가올 무더위를 톡톡 튀는 버블과 함께 색다르게 날려 버리는 건 어떠신가요? 거품을 테마로 하는 이색 레이스, ‘버블페스트’ 인데요. 총 5km의 코스를 달리는 동안 지루할 틈 없이 각 1km마다 옐로우존부터 핑크, 그린, 블루 존까지 다채로운 이색 컬러 버블존이 마련되어 있어 다채롭게 거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거품 릴레이를 하는 동안, 미국 OSHA와 ACS의 인증을 받은 무독성의 자연분해 거품이 피부 위로 기분 좋게 부드럽게 쏟아지는데요. 옷에 스며들거나 젖을 걱정이 없어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미사리 조정 경기장에서 개최되어 잔잔한 물길과 푸르른 수풀의 조경까지 함께 더해져 6월에 즐기기엔 더없이 좋을 레이스라 여겨지는데요. 이런 색다른 마라톤이 처음이라 낯설어 걱정이 앞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버블페스트는 일반 마라톤과 다르게 기록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버블과 함께 유쾌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버블 페스트 @티몬 버블 페스트 홈페이지


+ Info. 버블 페스트

일시 : 2015. 06. 14. 오전 10시

참가비 : 33,000원 (6월 5일 19시까지만 취소가능 / 6월 6일부터 순차배송)

장소 : 경기도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운영관련 문의 : 070-4280-5500 /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BubbleFestKr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컬러 쓰나미_컬러 미 라드 


컬러 미 라드 @컬러미라드 홈페이지


이번에는 좀더 본격적으로 컬러감 넘치는 레이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적인 달리기 행사로 대표적 Fun Run으로 분류 되는 ‘컬러 미 라드’는 총 5km를 달리는데요. 1km 간격으로 비치된 블루, 그린, 핑크 등의 컬러 폭탄(컬러 파우더)울 참가자 서로에게 던지며 즐기는 레이스로 재미의 요소를 더했습니다. 컬러 파우더가 터지는 동시에 웃음과 행복감이 함께 터지며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단순한 컬러 폭탄이 아닌 컬러 대포, 컬러 박격포 등으로 스케일을 더해 평범함을 거부하는 러너들을 위한 재미의 크기까지 함께 더합니다. 


컬러 미 라드 @컬러미라드 홈페이지


레이스에 사용되는 컬러 파우더는 Kroger 브랜드의 미국 정부에서 보조 받아 생산된 색소 첨가 무독성 옥수수 전분 가루로 피부에 해롭지 않습니다. 색깔 있는 옥수수 전분 가루를 상대방에게 던짐으로 인해 본인의 성격과 태도가 활기차고 재미있게 변할 수는 있지만, 자신과 상대방을 위험하게 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를 멋지게 물들일 수 있는 새하얀 도화지 같은 하얀 티셔츠를 입고 남의 시선 따위 신경쓰지 마시고 즐겁게 뛰시면 됩니다! 


+ Info. 컬러 미 라드

메일 문의 : help@colormerad.co.kr (주말 및 공휴일엔 여기로 문의)

대표 번호 : 070-4659-2932 (월~금 09:30~18:00)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olormerad.co.kr/


 

좀비에게서 도망쳐라! 좀비런


좀비런 @좀비런 홈페이지


좀비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좀비에게 쫓기는 상상을 해보신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리란 생각이 드는데요. ‘좀비런’은 한 여름 밤,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좀비들과 짜릿한 추격전을 펼쳐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색 마라톤입니다. 현실에서 즐기는 좀비액션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참여자들은 좀비 재난 상황 속 주인공이 되어 탈출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합니다. 러너 플레이어는 허리에 찬 생명띠 3개를 목숨같이 지켜내어 위기를 탈출해야 하는 생존 액션 레이스입니다.


좀비런 @좀비런 홈페이지


좀비런 @좀비런 페이스북


골인지에 무사히 생존해 도착했을 경우 무사생존을 축하하는 좀비런 애프터 파티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좀비로부터 탈출해 다시 살아난 짜릿한 기분을 느끼며 즐기는 파티는 몇 배로 더 즐겁겠지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색 레이스, 일상에서 탈출해 다시금 심장을 뛰게 할 생존 레이스. 무료한 일상에 지친 여러분께 추천해드립니다. 


+ Info. 좀비런

일시 : 2015. 06. 27. 토요일 19:30 ~ 23:00

참가비 : 35,000원 ( 할인 가능, 1인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

장소 : 인천 문학경기장  / 운영관련 문의 : 070-4006-8059

공식 홈페이지 : http://www.zombierun.co.kr/


 다이내믹하게 살아남아라! 헌터스 마라톤



단순한 체력관리를 위한 마라톤에서 벗어나 선과 악으로 구분된 참가자 집단이 본격적인 서바이벌 게임을 펼칩니다. 헌터스는 헌터와 데빌로 나뉘어져 4k의 마라톤 코스를 달리고 코스를 달리면서 마주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물에 닿으면 변하는 서로의 ID패치를 물총으로 공격해 변화하게 하는 레이스 인데요. 상대방의 진영에서 나의 동료를 지키고 적을 공격하며 승리를 쟁취하는 신개념 트레일러닝(자기만의 러닝 코스를 달리는 것.)은 마라톤과 서바이벌을 접목시킨 이색 마라톤으로 커다란 쾌감과 짜릿함을 선사하며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합니다. 


헌터스 마라톤 @헌터스 쿠팡 페이지


오프라인 이색 스포츠의 결정판인 헌터스 마라톤은 마라톤과 물총싸움을 결합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이색 마라톤으로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하나의 페스티벌 입니다. 헌터스 마라톤은 신체단련과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이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볼 거리를 선사해 큰 즐거움과 더불어 문화 체험까지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헌터스는 2015년도에는 주관사의 사정으로 진행하지 않지만 2016년도에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쉽지만 헌터스 마라톤은 2016년도 플랜에 추가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Info. 헌터스 마라톤

문의 : 02-6310-6263



오늘은 달리는 것에 오롯이 집중하는 마라톤이 아닌 놀이와 재미를 접목한 이색 마라톤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마라톤이 여가 선용 및 놀이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건강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잡을 수 있는 이색 마라톤, 함께 달려보지 않으실래요?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