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 호캉스 추천! 초여름 맞이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Feat.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1. 6. 9.

본문

일찍 떠나는 여름 휴가! 여름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어느새 6월 초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기 좋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초여름 맞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른 여름, 시원한 휴가를 떠나실 분들을 위해 여름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여름 호캉스 추천! 초여름맞이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①

셀프로 기록하는 감성 가득한 추억, 낙원시 셀프 사진관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기에는 사진만한 게 없죠. 6월을 맞이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흑백사진 전문 셀프 스튜디오 '흑백사장(黑白寫場)'과 함께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을 감성 가득한 흑백 사진으로 남겨줄 얼리 썸머 패키지,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행복이 가득한 낙원시(Paradise City)로 함께 떠나볼까요?

 

가장 소중한 순간을 흑백 사진으로, 낙원시 셀프 사진관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관에 가면 어느새 어색해진 입꼬리를 발견하곤 하는데요. 낙원시 셀프 사진관에서는 내 손으로 직접 자유롭게 셔터를 누를 수 있어 소중한 순간을 자연스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추억을 감성 가득한 9장의 흑백 사진과 타임랩스로 만나보세요.

 

우리 아기의 호캉스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기프트

 

▲아비노 베이비 스페셜 키트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러 온 이용객들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를 준비했는데요. 패키지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스페셜 기프트, ‘아비노 베이비 스페셜 키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스페셜 키트는 프리미엄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의 신제품 수딩 릴리프 포밍 워시&샴푸, 여행 중 휴대하기 좋은 데일리 모이스춰 2종, 프리미엄 고리 핸드타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아비노 베이비 스페셜 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어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10만 리조트 머니로 완성하는 풍성한 혜택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 리조트 머니가 제공되는데요. 객실 카드키에 적립된 리조트머니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스파까지 풍부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해 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아트 스페이스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6월 초여름의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6.01~06.30
-문의: 032-729-2000
※ 포토 서비스
① 셀프 사진 촬영 시간 15분 / 셀렉 15분
② 세트 구성 : 9컷밀착인화 사진 2장 제공(보정이 안 된 원본으로 제작 및 제공), 타임랩스(동영상 촬영본) 및 필름 인화 제공, 전체 원본 파일 제공
* 위치 : PLAZA 1F 트램 ( #PART KIDS 매장 앞 )
* 시간 : 체크인 이전 14:00~20:00, 체크아웃 이후 11:00~13:00 (Break Time 13:00~14:00)
* 문의 : 셀프사진관 담당자 010-2400-6875 (운영시간 : 11:00~20:00)
* 포토서비스는 사전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은 금, 토 한정 투숙 상품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당일 19시 전까지 예약 가능)

 

 

여름 호캉스 추천! 초여름맞이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②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는 인생 힐링 피크닉, 블루라인 힐링 산책


다음으로 소개할 패키지는 초여름부터 날이 쨍쨍한 한여름까지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여름 피크닉 패키지입니다. 반짝거리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마음속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오션뷰를 달리는 열차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부산 바다를 여행 내내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설렘 가득한 바다 산책,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는 해운대 북쪽 끝의 미포에서 시작해 청사포를 거쳐 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을 가로지르며 시원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달맞이 터널, 다릿돌 전망대, 구덕포 등 볼거리 가득한 코스들이 준비되어 있어 달리는 내내 힐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관광 열차의 꽃은 바로 원하는 곳에서 하차해서 즐기는 여유로운 산책일 텐데요.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는 정거장별로 승·하차가 가능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설렘 가득한 바다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초여름 기분 좋게 살랑거리는 바람과 함께 낭만적인 바다 산책을 즐겨보세요.

 

향긋한 라벤더 속에서 즐기는 오션 스파, 라벤더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벤더 씨메르

해변열차와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긴 후에는 숙소로 돌아와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이용 고객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기 스팟인 스파 씨메르를 횟수 제한 없이 올데이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6월 30일까지 운영되는 보랏빛 향기 가득한 라벤더 씨메르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지친 일상 속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시계방향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랩, BMW 키즈 드라이빙,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

이 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짜릿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랩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들이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키즈빌리지에서 ‘미스터맨 리틀미스’의 캐릭터들과 함께 다채로운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면 참고 바랍니다. 


또한, 기본 혜택(A타입)에 조식을 더한 B타입을 선택할 시 입안 가득 다채로운 고품격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인생 힐링 피크닉을 즐기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5.08~07.15
-문의: 051-749-2111~3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A타입] 기본 혜택 +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이용권
* [B타입] 기본 혜택 +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이용권 + 조식 (성인 2인)

 

지금까지 6월 초여름을 행복하게 채워줄 여름 이색 체험형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를 소개했는데요. 올해는 파라다이스와 함께하는 이른 여름 휴가로 설렘 가득한 여름의 시작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