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

2021. 5. 18.

본문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가 5월을 맞아 새 단장을 마쳤습니다. 기존 블로그의 깔끔함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는데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직관적이고 트렌디한 메뉴 구조, 핵심만 쏙쏙 뽑아서 보여주는 새로운 카테고리 신규 개설 등 다방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함께 살펴볼까요?

 

원하는 주제를 한눈에 쏙! 메뉴 구조 개편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메인 화면

리뉴얼 과정에서 기존 ‘파라다이스를 만나다’, ‘이웃과 함께하다’, ‘트렌드를 말하다’ 3개의 카테고리가 ‘ART’, ‘TRAVEL’, ‘GOURMET’, ‘LIFE’, ‘NEWS’ 5개의 카테고리로 바뀌며 주제별 콘텐츠를 더욱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ART’ 메뉴에서는 아트랩, 파라다이스 ZIP, 아트스페이스에서 펼쳐지는 예술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와 예술 작품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AVEL’ 메뉴에서는 호캉스를 비롯한 국내외 추천 여행지와 여행 트렌드를, ‘GOURMET’ 메뉴에서는 각종 레시피와 파라다이스의 다이닝 및 디저트,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 그리고 다양한 추천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LIFE’ 메뉴에서는 각종 생활정보와 트렌드를, ‘NEWS’ 메뉴에서는 사보를 비롯해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로 상세 태그까지 나뉘어 있으니 더욱 간편해진 메뉴 구성으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각종 콘텐츠를 감상해보세요!

 

카테고리별 새로운 소식 모아보기! ‘What’s New’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What’s New’ 코너

메인 배너 바로 아래에는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최신 포스팅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What’s New’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What’ New’의 4개의 영역에는 각각 ‘ART’, ‘TRAVEL’, ‘GOURMET’, ‘LIFE’ 카테고리의 새로운 글이 업데이트 되는데요. 주제별로 다양한 새로운 소식을 구경하고 싶다면 ‘What’s New’ 코너를 주목해주세요!

 

핵심만 쏙쏙! 핫한 키워드 모아보기 ‘Hot Keyword’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Hot Keyword’ 코너

다음 코너는 파라다이스 블로그 내 인기 키워드를 모아볼 수 있는 ‘Hot Keyword’인데요. 원하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해당 키워드가 태그로 걸려있는 모든 콘텐츠를 한 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콘텐츠를 키워드 클릭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Hot Keyword’ 기능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인기 콘텐츠를 한눈에! ‘PARADISE Now’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PARADISE Now’ 코너

‘PARADISE Now’는 파라다이스 블로그 내 인기 콘텐츠들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코너입니다. 매주 인기 콘텐츠가 새롭게 업데이트되는데요. 한 주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다면 ‘PARADISE Now’를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모아보기! ‘NEWS’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NEWS’

하단에 위치한 ‘News’ 코너에서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사내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사보 이벤트부터 최신 정보, 파라다이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전하는 다채롭고 풍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News’ 코너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새 단장을 마친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새로워진 모습만큼 더욱 풍부하고 알찬 소식들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늘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행보도 기대해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