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추천 신혼여행 패키지 (feat.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My Suite Honeymoon)

2021. 5. 3.

본문

어느새 온 세상이 봄으로 물든 5월이 찾아왔습니다. 봄이 가득한 5월은 가정의 달인 동시에 웨딩 시즌이기도 한데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신혼부부들이 해외여행 대신 국내 신혼여행지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최고 휴양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신혼여행 패키지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안전하게 즐기는 잊지 못할 로맨틱 신혼여행 패키지,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 추천 신혼여행 패키지 ①

눈부신 바다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하루,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첫 번째로 추천할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입니다. 국내 휴양지 하면 부산을 빼놓을 수 없죠. 낭만적인 바닷가와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도시, 부산에서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탁 트인 해운대가 전면에 펼쳐진 국내 최고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탁 트인 하늘과 바다가 통으로 보이는 스위트 오션테라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테라스 객실 (왼쪽부터 본관, 신관)

신혼여행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로맨틱한 객실이죠.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통유리창과 발코니로 푸른 바다 장관을 가까이 만끽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스위트 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스위트 오션 테라스는 로맨틱하고 편안한 침실과 시원하고 안락한 거실을 분리하여 더욱더 아늑한 휴식을 전합니다. 바다를 한아름 품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위트 룸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즐겨보세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파라다이스의 SPECIAL GIFT & ROMANTIC FLOWER SET

 

▲탄생석 초콜릿 세트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허니문을 보내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파라다이스에서 준비한 첫 번째 선물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쇼콜라띠에가 직접 만든 탄생석 초콜릿인데요. 먹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보석 모양의 고급스러운 초콜릿으로 감성적인 무드를 더해보세요.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로리스트가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직접 준비한 로맨틱한 꽃다발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니 둘만의 낭만적인 하루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여유로운 허니문을 완성해줄 럭셔리 2박 특별 서비스

 

▲VINO CHAMPAGNE / 상기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탄생석 초콜릿과 로맨틱한 꽃다발 외에도 2박 투숙 시 파라다이스에서 준비한 럭셔리 특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둘만의 오붓한 하루를 완성해줄 비노 샴페인과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디너 코스 등 풍부한 혜택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특히 2박 투숙 고객에 한해 럭셔리 아티스트리 브랜드인 ‘바비 브라운’의 ‘바비 브라운 럭스 앙코르 컬렉션 2종’을 선물로 제공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이 외에도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곁들인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호텔 조식부터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권, 실내 사우나 이용권, 오션스파 씨메르 올데이 이용권까지 다채로운 혜택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한 낭만적이고 특별한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1.01~2021.11.30
-문의: 051-749-2111~3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호텔 내 스파 부대시설(씨메르, 오션풀,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등)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추천 신혼여행 패키지 ②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둘만의 특별한 하루, My Suite Honeymoon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파라다이스시티의 ‘My Suite Honeymoon’ 패키지입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최고급 호텔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룸에서 둘만을 위한 완벽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연인과 함께하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파라다이스 에디션 고급 샴페인 등 럭셔리한 프라이빗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럼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스위트 객실, 디럭스 스위트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객실

‘My Suite Honeymoon’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스위트급 객실, 디럭스 스위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디럭스 스위트는 Full HD TV, 캡슐 커피머신, 다양한 어메니티와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는 품격 있는 객실로,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넓고 아늑한 스위트 룸에서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로맨틱한 인 룸 다이닝 서비스 & 샴페인

 

허니문에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샴페인이 빠질 수 없죠. 파라다이스시티는 ‘My Suite Honeymoon’ 패키지를 이용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호텔 쉐프가 직접 준비한 특별한 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샴페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로맨틱한 선셋을 바라보며 안창살 스테이크, 갈비맛 양념치킨, 수제 딤섬 등 풍미 가득한 스페셜 메뉴들과 필리조 샴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샤도네이 품종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담긴 필리조 샴페인을 파라다이스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보세요.

 

여유롭게 즐기는 둘 만의 하루

 

▲The Spa at Paradise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낭만을 가득 담은 실외온수풀부터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프리미엄 조식 뷔페 ‘온 더 플레이트’까지 풍부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2박 투숙 고객들에게 ‘The Spa at Paradise’에서 제공하는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되찾아줄 럭셔리 Facial Treatment 서비스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슬리’의 ‘시슬리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My Suite Honeymoon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대한항공 스카이 패스 500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리니 패키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My Suite Honeymoon’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1.01~2021.06.30
-문의: 032-729-2000
* 체크인 시 청첩장(모바일 또는 지류)을 필수로 제시하여야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 2021년 3월~6월에는 시설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세부 일정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날짜에 따라 요금이 상이하오니, 날짜별 정확한 요금은 예약실로 유선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허니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파라다이스시티 ‘My Suite Honeymoon’ 패키지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편안한 힐링과 품격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꿈꾼다면 국내 최고 휴양지 파라다이스에서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