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INFP 필독! 열정적인 중재자 INFP의 특징 및 여행 스타일 제안

2021. 4. 26.

본문

MBTI 레이블링,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타자의 시선과 각종 검사로 자신을 유형화하여 공유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최근 MZ세대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중에서도 16가지 성격 유형에 따라 특성을 규정하는 MBTI가 대표적인데요. 여행 취향, 스낵 취향과 같은 개인의 선호에 따른 레이블링부터 MBTI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하는 레이블링까지 나오며 주목받는 소셜 트렌드가 된 것이죠.

 

 

MBTI 여행 추천 시리즈 3 - INFP

열정적인 중재자, INFP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서는 MBTI 유형에 따라 여행 스타일을 제안하는 ‘MBTI 여행 추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ENFP편에 이어서 오늘은 열정적인 중재자, INFP(내향형-직관형-감정형-인식형)에 걸맞는 여행 스타일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INFP는 ▲소수와 깊이 있는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I) ▲직관을 중시(N) ▲사람과의 관계를 중시(F) ▲상황에 따른 유연한 사고(P) 등의 특성을 보이며 ‘열정적인 중재자’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조니 뎁(Johnny Depp),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등이 이 유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유명인 중에서는 강호동, 나영석, 아이유 등이 대표적인 INFP로 꼽힙니다. 내 MBTI 유형이 INFP인지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INFP 빙고를 준비했는데요. INFP의 구체적인 특징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나의 MBTI는? 열정적인 중재자 INFP 빙고

 

▲INFP 빙고

내향형인 INFP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보다는 혼자서 즐기는 조용한 힐링을 선호합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좋아하는 만큼 INFP는 일명 집순이, 집돌이가 많은데요. 집에서 조용히 책이나 영화, 음악을 감상하거나 멍을 때리며 하루를 보내곤 합니다. 일상에 지칠 땐 모두와 연락을 끊고 홀로 집콕 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 또한 상상력이 매우 풍부해 종일 머릿속에 수만 가지 생각을 떠올리고 있는 공상가적 기질이 돋보이는 유형인데요. 특히 감성적이고 섬세한 INFP는 낭만적인 상상을 가장 즐겨합니다.

INFP는 ‘인싸 중 아싸, 아싸 중 인싸’라고 불릴 만큼 입체적인 성향을 보이는데요. 혼자 있길 좋아하지만 막상 혼자 있는 건 외로워하고, 뭐든 이상적이고 완벽하길 원하지만 빈틈없는 꼼꼼한 계획보다는 융통성이 있는 계획과 일정을 선호합니다. INFP는 이렇게 입체적이고 자신을 표현하는데 능해 타고난 예술가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INFP의 여행 스타일은 어떨까요? 시끌벅적한 파티보다는 혼자 혹은 소수와 함께하는 것을 좋아하는 INFP에게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호캉스가 제격입니다. 또한 감수성이 풍부한 INFP는 낭만적인 장소에서 분위기를 만끽하는 힐링 여행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완벽주의적인 섬세한 성향 덕에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예쁘고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기도 합니다. INFP의 여행에는 늘 책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낭만적인 힐링 여행을 좋아하는 INFP에게는 국내 최고 힐링 명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패키지를 추천합니다. 북적거리는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낭만 가득한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음악 여행 패키지인데요. INFP를 위한 맞춤 패키지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함께 살펴볼까요?

 

 

INFP를 위한 낭만적인 음악 여행

발뮤다 더 스피커와 함께하는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

감성과 음악이 함께하는 여행

 

낭만적인 힐링 여행에는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는 요즘 떠오르는 힙한 신개념 스피커 ‘발뮤다 더 스피커’를 체험해볼 수 있는 로맨틱한 음악 여행 패키지입니다. 이 외에도 오션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 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웅진 북클럽이 모두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데요.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 이용 고객은 기본 혜택에 각자 다른 추가 혜택이 더해진 A~C타입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여 취향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A타입을 비롯한 모든 타입에는 기본 혜택에 감성을 더해줄 발뮤다 더 스피커 체험 서비스와 TO-GO 애프터눈 티 세트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B, C타입은 각각 취향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럭셔리한 오픈 키친에서 갓 조리되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수준 높은 음식 혹은 100,000 바캉스 크래딧 내에서 고품격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INFP의 감성을 가득 채워줄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의 풍부한 혜택들, 함께 살펴볼까요?

 

▲발뮤다 더 스피커

눈으로 감상하는 소리, 발뮤다 더 스피커

 

‘오션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눈으로 감상하는 스피커, 발뮤다 더 스피커가 여행 내내 함께한다는 점인데요. 발뮤다 더 스피커는 360도로 퍼지는 입체적인 사운드와 소리에 맞춰 반짝이는 빛을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스피커입니다. 감성 가득한 랜턴멍과 음악 감상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감수성이 풍부한 공상가, INFP에게 제격인데요. ‘오션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에서는 해운대가 훤히 보이는 탁 트인 오션뷰 객실에서 발뮤다 스피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니 INFP라면 꼭 낭만적인 불빛의 연주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오션 스파 씨메르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로맨틱 오션 스파, 벚꽃 씨메르 

 

소설, 영화 등 작품 속에 과몰입하는 것을 즐기는 타고난 예술가 INFP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꽃, 오션 스파 씨메르를 추천합니다. 해운대를 바라보며 즐기는 따스한 오션 스파는 멍 때리기와 힐링을 좋아하는 INFP에게 천국이나 다름없겠죠. 눈 앞에 펼쳐진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잔잔하게 들리는 파도 BGM, 그리고 낭만적인 음악까지 곁들여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는 로맨스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벚꽃 테마의 스파가 기다리고 있으니 INFP라면 로맨틱한 벚꽃 힐링의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TO-GO 애프터눈 티 세트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애프터눈 티 세트

 

‘오션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가 INFP에게 제격인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예쁘고 맛있는 감성 푸드를 찾아다니는 INFP를 위한 프리미엄 애프터눈 티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디저트 핫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기 메뉴인데요. 특수 제작한 3단 트레이에 까눌레, 휘낭시에, 크로아상, 마카롱, 마들렌, 타르트, 티라미슈 등 12가지 종류의 디저트 및 티푸드와 함께 프리미엄 커피와 티가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오션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프리미엄 애프터눈 티 세트를 프라이빗하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INFP의 취향에 맞춰 여유롭고 편안하게 ‘TO-GO 애프터눈 티 세트’를 객실에서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열정적인 중재자, INFP의 특징 및 여행 스타일과 그에 걸맞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패키지까지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감성적인 힐링을 즐기고 싶은 INFP라면 집콕 대신 해운대의 파도 BGM과 낭만적인 음악이 함께하는 ‘오션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 테라스 뮤직 저니’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3.01~2021.04.30
-문의: 051-749-2111~3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A타입] 기본 혜택 + TO-GO 애프터눈 티 세트 + 발뮤다 더 스피커 (블루투스) 체험
*[B타입] 기본 혜택 + TO-GO 애프터눈 티 세트 + 발뮤다 더 스피커 (블루투스) 체험 + 조식 (성인 2인)
*[C타입] 기본 혜택 + TO-GO 애프터눈 티 세트 + 발뮤다 더 스피커 (블루투스) 체험 + 100,000 바캉스 크래딧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